사진 = 남규리(일요서울 D/B)
사진 = 남규리(일요서울 D/B)

[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배우 남규리가 특정종교(신천지) 신도라는 루머에 강한 유감을 표명하며 허위사실 유포를 자제해달라고 소속사 콘텐츠 난다긴다를 통해 전했다.

남규리 소속사 콘텐츠 난다긴다 측은 4일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등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남규리와 특정 종교와 관련 있다는 악성 루머가 유포되고 있다"며 "남규리와 해당 종교(신천지)와는 무관하다"고 강력하게 부인했다.

이어 소속사는 "추가적인 루머 확대 및 재생산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악의적인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 행위를 자제해주시고, 계속해서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최근 SNS 등을 통해 유포된 '유명 연예인 신천지 신도들'이라는 제목의 지라시에 남규리가 언급되면서 루머에 휩싸였다.

==== 이하 남규리 소속사 콘텐츠 난다긴다 입장문 ==== 

안녕하세요. 콘텐츠 난다긴다입니다. 
 
먼저 저희 소속 아티스트 남규리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등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남규리와 특정 종교에 대한 허위사실 및 악성 루머가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당사는 해당 아티스트와 종교는 무관하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이후 추가적인 루머의 확대 및 재생산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악의적인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의 행위는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항상 저희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따듯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끝)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