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완수 박사의 강한 남성만들기 43]
http://www.bestpenis.co.kr



인터넷을 통해 발기불능에 대한 슬픈 이야기를 접할 수 있었다. 40살 정도의 화이트 칼라(직업,회사원) 남자 두명이 새 차를 구입했다. 그런데 몇 년을 맘먹고, 인터넷을 전부 뒤져 겨우 구입한 새 차로 기쁘기는 커녕 오히려 우울해졌다고 한다. 이유인 즉, 차를 산 이후로 두 명 모두 발기불능 증상이 생겼기 때문.
때로는 새로운 차를 산 경우 내부의 오염된 물질 때문에 단기간적인 발기불능 증상이 생길 수 있다.
중국 실내장식 협회 환경감독센터가 차량을 임의적으로 검사해 본 결과 90% 이상의 차내 공기 오염도가 평균 수치 이상이었다. 미국 환경국회가 증명하기를, 차 안의 기체들 중에 독성이 강한 포름알테이드는 암을 유발할 수 있으며, 어떤 것들은 신경계통, 면역계통, 내분비계통, 생식계통 등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더불어 졸음, 무력, 답답함 , 정신이 흐리멍텅해지거나 알레르기 등의 현상이 생긴다.
우리가 흔히 느끼는 “새 차의 향기” 는 사실 오염 물질과 유기화합물이 섞여져서 나오는 혼합성 냄새인 것.
이유야 어쨌든 발기불능이 되면 발기가 잘 안됨은 물론, 극히 짧은 시간에 그치게 된다. 그로인해 성교시 통증을 느끼고 가장 중요한 마음 또한 상처를 입을 수 있다.
그런데 발기불능 원인의 약 80%가 정신적인 것에서 나온다. 성교시 상대자와 사이가 좋지 못할 때, 죄의식이 느껴질 때, 우울, 불안, 정신질환, 성지식의 부족, 일시적 피로, 알코올중독증 등이 그러하다.
그렇다면 발기불능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그 원인들을 제거하면 될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성관계를 갖는 상대자와 대화를 계속해서 상대자로 하여금 이해를 하도록 하고 도움을 구하면 된다. 또 하루에 1~2회 이상 알코올을 마시지 말고 당뇨병이 있을 경우에는 치료계획대로 잘 따라야한다.
그런 노력을 통해 발기불능은 어느 정도 해결되기도 한다. 그러나 때로는 노력 없이, 저절로 회복되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정신적 원인에 의한 것일 경우에는 단기간의 상담을 통해 해결되기도 한다.
그런데 발기불능이 아닌 왜소컴플렉스의 경우는 저절로 해결되기 힘들 때가 더 많아 고민인 남성들이 많다.
왜소콤플렉스는 자기 물건이 작다는 생각 때문에 계속 남의 것과 자신의 것을 비교하고 결국 우울증에 시달리게 된다. 자신감이 떨어지는 것은 당연지사. 우선 자신감을 갖는 것이 제일 중요하지만 환자들의 대부분은 콤플렉스에서 쉽게 벗어나지 못한다. 그럴 경우 고개숙인 남성들은 성기확대술을 고려해봄직하다. 확대술은 단순히 성기를 크게하는 목적뿐 아니라 정신적인 치료를 위해서도 고려해봄직하다. 그러나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거치지 않은 무분별한 확대술은 지양해야한다.
문의 :776-0668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