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 엘린 및 휴먼 궁수 추가…신규 보스 ‘베르고스’ 공개 예정

크래프톤 연합 일원 레드사하라가 ‘테라 히어로’의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했다. 콘솔 버전 각성 콘텐츠의 티저도 공개했다. [크래프톤]
크래프톤 연합 일원 레드사하라가 ‘테라 히어로’의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했다. 콘솔 버전 각성 콘텐츠의 티저도 공개했다. [크래프톤]

[일요서울 | 이창환 기자] 크래프톤 연합의 일원인 레드사하라가 2일 ‘테라 히어로(TERA HERO)’에 신규 캐릭터 2종을 공개했다. 

신규 캐릭터는 ‘테라 히어로’의 원작 PC 온라인게임 ‘테라(TERA)’에서 가장 사랑받는 무사 직업의 엘린인 '메티아 엘린'과 휴먼 궁수 ‘밀레아나’다. 두 캐릭터의 추가로 유저들은 보다 다양하고 전략적인 원정대 조합을 만들 수 있게 된다. 

다른 캐릭터들과 마찬가지로 새롭게 추가되는 캐릭터들도 관련 퀘스트만 클리어하면 모두 획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저들에게 큰 호평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4월 중 신규 보스 ‘베르고스’가 공개될 예정이며, 새로운 장비와 길드 관련 업데이트 등 풍성한 콘텐츠와 시스템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계획이다.

아울러 크래프톤은 이날 ‘테라’ 콘솔 버전(PlayStation4와 Xbox One)의 각성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은 총 4개 직업(궁수, 무사, 인술사, 창기사)의 티저로, 나머지 9개 직업의 티저 영상은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패치노트와 각성에 대한 상세한 내용도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