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의수 [이엘라이즈 제공]
배우 장의수 [이엘라이즈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배우 장의수가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주연으로 낙점됐다.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는 위태롭기만 한 열여덟 청춘의 한가운데 선 소년 태주와 국의 케미 장전 심쿵 브로맨스를 그린 웹드라마다.

극 중 장의수는 경호원 강국으로 등장해 한태주 역의 한기찬과 브로맨스 호흡을 펼친다. 강국은 다부진 체격에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로 언제나 태주의 곁을 지키는 친구이자 밀착 경호원으로 등장해 설렘 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다.

앞서 장의수는 MBC ‘배드파파’를 통해 몸을 사리지 않는 격투기 선수 상철로,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는 귀여움과 진중함을 오가는 형사 승용으로 등장하여 극에 활력을 불어넣은 바 있다.

또 지난 해 tvN D 웹드라마 ‘잘 빠진 연애’에서는 지고지순한 순애보를 간직한 시란호 역을 통해 애틋한 연기를 선보였다. 매 작품 색다른 장르와 배역을 완벽 소화해내는 배우 장의수가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서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장의수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는 총 8부작으로 오는 5월22일 국내 공개되며, 6월 중 감독판으로 극장 개봉 예정이다. 또 일본에서는 라쿠텐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아시아를 비롯한 200여개의 국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