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남녀' 정일우, 강지영, 이학주 [헬로콘텐츠 제공]
'야식남녀' 정일우, 강지영, 이학주 [헬로콘텐츠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배우 정일우, 강지영, 이학주 주연의 JTBC ‘야식남녀’가 오는 5월25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야식남녀’는 야식 힐링 셰프 진성, 열혈 피디 아진, 잘나가는 디자이너 태완의 알고 보니 경로이탈 삼각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정일우는 사람의 마음까지 요리하고 싶은 야식 힐링 셰프 박진성 역을 맡았다. 박진성은 심야의 허기를 달래는 특별한 레스토랑 ‘bistro72’를 운영하고 있고, 단골손님 김아진 PD의 제안으로 인해 특별한 비밀을 감춘 채 ‘야식남녀’의 호스트가 된다.

한국 드라마 첫 주연을 맡아 5년 만에 국내에 복귀하게 된 배우 강지영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은 열혈 PD 김아진을 연기한다. 김아진은 연출 데뷔 하나만을 바라보며 꿋꿋이 달리는 계약직 예능 PD로 계약 해지 직전, 마지막 기회로 주어진 ‘야식남녀’를 꼭 성공시켜야 하는 인물이다.

배우 이학주는 겉으로 보기엔 부족함 없이 완벽한 디자이너이지만, 내면에는 보이지 않는 벽을 쌓고 있는 디자이너 강태완 역을 맡아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이렇게 꿀맛 조합을 완성한 정일우-강지영-이학주가 지금껏 본적 없는 뜻밖의 삼각 로맨스로 색다른 감칠맛을 더한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제작진은 “세 배우 모두 외모부터 성격까지 캐릭터와 한 몸이 돼 놀라운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이렇게 완성된 특별한 로맨스와 더불어, 지친 하루 끝에, 군침 도는 야식과 공감 백배 이야기를 통해, 허기진 몸과 마음을 채울 수 있는 드라마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야식남녀’는 오는 5월25일 밤 9시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