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SBS Plus 제공]
소유 [SBS Plus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가수 소유가 SBS Plus ‘와이낫 시즌3’에 합류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4일 “소유가 ‘와이낫 시즌3’에 합류한다. 다채로운 일상 속 솔직 담백한 매력을 선보일 소유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밝혔다.

‘와이낫 시즌3’는 ‘이것도 안 되고 저것도 안 되고 우리는 자연스럽게 제한적인 삶을 살았던 건 아닐까?’라는 물음에서 시작된 프로그램이다. 배우 한채영을 비롯해 다양한 스타들이 리얼한 일상을 선보이는 리얼리티 브이로그 예능으로, 소유는 시즌3부터 합류해 특별한 하루하루를 시청자들에게 공유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계획이다.

본격적인 방송에 앞서 그는 사전 인터뷰 영상에서 진솔한 이야기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예인 소유, 개인의 취향, 나는 강지현 총 세 가지 주제로 셀프 메이크업 실력부터 연예인 친구들, 옷차림, 기초 케어 루틴, 패션 포인트, 취미 등 진솔하고 다양한 스토리로 흥미를 이끌어냈다.

요리 실력을 묻는 질문에는 “최근 출연했던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 선생님도 칭찬하셨다”며 자부심을 드러내는가 하면 “연예인으로서의 소유와 강지현일 때와는 많이 다른 것 같다”고 속마음을 밝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일상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 “ ‘와이낫 시즌3’에 합류하게 됐다. 열심히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재미있을 것 같다”고 색다른 프로그램 합류 소감도 전했다.

다채로운 일상과 꾸밈없이 시원시원하고 털털한 성격을 자랑한 소유는 새롭게 시작되는 ‘와이낫 시즌3’를 통해 소소하지만 특별한 일상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한편 소유가 출연하는 SBS Plus ‘와이낫 시즌3’는 오는 6월12일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