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정책 대표 브랜드 선정… SNS 이벤트를 통해 적극 홍보

청년정책 엠블럼 SNS 홍보 이벤트 웹포스터.
청년정책 엠블럼 SNS 홍보 이벤트 웹포스터.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경상북도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5월 21일(목)부터 6월 4일(목)까지 ‘청년정책 엠블럼 SNS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도에 따르면 지난 3월, 전국공모를 거처 청년이 꿈을 향해 즐겁게 달려가는 모습을 형상화 한 엠블럼이 선정됨에 따라 道의 청년정책 정체성 수립과 새로운 모습의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대상은 제한이 없고, 경북도 청년정책 엠블럼을 직접 재미있게 흉내 낸 뒤,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 댓글로 게시하는 간단한 방식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좋아요’ 숫자를 받은 댓글을 선정해 총 110만원 상당의 상금을 지급 할 예정이다.

전우헌 경제부지사는 “청년정책 엠블럼 이벤트를 통해 청년들에게 친숙하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심어주고 싶다”며, “생활 속 거리두기로 외부활동이 제한된 청년들에게 즐거운 놀이 문화로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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