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사천 이형균 기자] 경남 사천시 송도근 시장은 지난 10일, '코로나19' 극복 및 조기 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송도근 사천시장은 지난 10일, '코로나19' 극복 및 조기 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송도근 사천시장은 지난 10일, '코로나19' 극복 및 조기 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강하게 버티자)’은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그림에 비누거품이 더해져 손을 씻는 의미를 담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의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외교부에서 시작한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이다.

송도근 시장은 개인위생을 철저히 해 '코로나19'와의 싸움을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은 ‘Stay Strong’로고에 ‘코로나 극복! 사천시가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를 담은 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참여하며, “코로나19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수칙 준수,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에 적극 협조하는 시민들에게 깊이 감사하며 소중한 일상을 하루 빨리 되찾을 수 있도록 온 국민이 노력해 '코로나19' 사태를 이겨내자”고 말했다.

유진섭 정읍시장의 지명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 송도근 시장은 다음 참여자로 신정민 의령군수 권한대행. 정현복 광양시장, 이삼수 사천시의회 의장을 지명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