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KAL호텔 야외 가든프라자에서는 제주여행 바캉스 고객대상 특별 이벤트로 7080 라이브 공연과 함께하는 B.B.Q 페스티벌인 'One Summer Night at Seogwipo KAL Hotel'을 다음달 23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B.B.Q 축제의 특징은 전 해바라기 멤버였던 김영헌의 '더 프렌드'가 통기타의 감미로운 7080 라이브 뮤직과 함께 남태평양의 시원한 바람, 아열대 야자수가 어울러진 '야외 가든프라자에서 환상적인 한 여름밤 추억의 한페이지가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펼쳐진다. 또한 주방장이 즉석에서 구워낸 '즉석 숯불 바비큐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특히, 바비큐 특별요리로는 제주산 흑돼지를 비롯한 전복구이와 소갈비구이, 왕새우구이, 흑돼지 목살구이, 해물파전 이외에 각종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육류, 야채들로 바비큐 요리를 선보이며 고객의 입맛에 맛는 요리를 직접 선택하는 재미도 누릴 수 있다. 대한항공 SKYPASS 회원인 경우 적립된 마일리지 공제로 다양한 B.B.Q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한편, 바캉스 자연체험 특별 프로그램으로 해수욕장 올레길 셔틀버스 무료운행, 가족놀이 체험, 해양요트와 잠수함투어 20~30% 할인혜택을 이용하여 다양한 웰빙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제공=서귀포KAL호텔]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