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과 시내를 잇는 비즈니스, 그곳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세계적인 호텔 그룹 아코르(Accor) 그룹과 한국의 대표적인 호텔 전문 기업 앰배서더(Ambassador)그룹이 공동으로 합작 투자해 1997년 개관한 노보텔 체인의 특급호텔이다.

전 세계에 걸쳐 약 4000여 개의 계열 호텔을 이루고 있는 세계적인 호텔 자이언트 그룹 아코르와 앰배서더 그룹은 1989년 이래 성공적인 비즈니스 파트너십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국내의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은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과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등이 있다. 특히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지난 10여년 간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인근 디지털 단지 지역의 호텔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위락 및 관광 숙박시설이 부족한 지역실정을 감안하여 균형 있는 지역발전과 지역주민의 생활수준 향상 및 관광 상업 진흥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쇼핑과 레스토랑, 극장, 한국의 주요 관광지 등이 밀집해 있는 다운타운과 김포공항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인천 국제공항과의 연결도 용이하여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을 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최근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객실 개·보수를 마쳤으며, 218개의 슈페리어 및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고객들에게 전 세계 노보텔 호텔의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앰배서더 플로어와 노보텔 스위트플로어 투숙객은 전용 라운지에서 아침 식사, 차, 커피 및 간단한 음식과 음료가 제공되는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다.

전문 비지니스 호텔로서의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그에 걸맞는 외관, 다양한 종류의 객실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더불어 최첨단 시설의 비지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2개 층으로 연결된 현대식 피트니스 클럽은 체련장, 수영장, 에어로빅 룸, 남녀 체온관리실, 실내골프연습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각종 가족모임을 위한 연회장, 고품격의 웨딩홀 및 세미나를 위한 5개의 회의실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핵심기능 역할을 담당한다. 식·음료 부대시설로는 로비라운지 바 '휘닉스' , 종합 레스토랑 '가든 테라스', 뮤직 바 '그랑·아', 한식당 ‘유라', 제과점 '쁘띠슈' 등이 있으며 그 외 부대시설로서는 쇼핑 아케이드와 약 253대의 수용 능력을 갖춘 주차장이 있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세계적인 환경자문기관인 EC3 Global이 인증한 Earth Check 환경 인증마크를 획득하였고, 이에 따라 용수 및 에너지 절약, 쓰레기 분리수거, 재활용, 친환경 제품 사용 등의 환경 친화 운동을 실천하고 있다.

[제공=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향기로운 장미꽃잎 입욕을 즐길 수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릴렉스 유어 마인드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다음 달 30일까지 호텔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릴렉스 유어 마인드(Relax Your Mind)’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세 가지 종류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릴렉스 유어 마인드 I’은 일반 객실에 투숙하면서 무료로 제공되는 장미꽃잎 입욕제로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으며, 가격은 13만9000원(10% 세금 별도)부터다.

‘릴렉스 유어 마인드 II’는 귀빈층 앰배서더 객실에서의 1박과 장미꽃잎 입욕제 외에 아로마 바디로션이 제공된다. 2인 조식도 포함되어 있으며, 해피아워 시간에는 간단한 저녁식사와 함께 와인과 맥주도 즐길 수 있다.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릴렉스 유어 마인드 II 패키지를 권하고 싶다. 가격은 21만9000원(10% 세금 별도)부터다.

‘릴렉스 유어 마인드 III’는 거실과 주방이 갖추어진 노보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서 투숙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가족단위의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어른들은 아로마 입욕제로 여름 동안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을 수 있고, 최고급 주방용품이 갖추어진 주방에서 아이들에게 맛있는 간식도 만들어 줄 수 있다. 2인 조식과 해피아워는 동일하게 적용되며, 노보텔만의 특징인 패밀리케어 서비스로 16세 미만 자녀 2인까지 조식은 무료로 제공된다. 가격은 24만9000원(10% 세금 별도)부터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