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광주은행은 본점에서 ‘2020 광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의 대상과 금상 당첨고객 3명을 초청해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사진제공=광주은행)
▲23일 광주은행은 본점에서 ‘2020 광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의 대상과 금상 당첨고객 3명을 초청해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사진제공=광주은행)

[일요서울ㅣ광주 임명순 기자] 광주은행은 23일 본점에서 ‘2020 광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의 대상과 금상 당첨고객 3명을 초청해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3월 18일부터 6월 30일까지 실시한 ‘2020 광주은행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는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후 이벤트에 응모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였으며,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 총 547명을 선정했다.

이에 대상 당첨자 1명에게는 LG그램 노트북, 금상 당첨자 5명에게는 애플 에어팟2를 전달했다. 이외에도 학생증 체크카드 1만원 이상 이용 고객 393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편의점에서 학생증 체크카드로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98명에게 GS편의점 5천원권 쿠폰을 전달했다.

당첨자는 광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항상 광주은행에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Youth 고객에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하고자 관련 상품개발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며 우리지역의 미래인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은행 KJ카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시행하는 KJ카드 여름 이벤트 ‘夏HA夏HA(하하하하)!’는 ▲개인신용·체크카드 이용건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모바일 쿠폰 제공 ▲개인신용카드로 결제 시 지역 워터파크 최대 35% 할인 ▲개인 및 기업 신용·체크카드로 GS25 편의점에서 특정 행사상품 구매시 10% 즉시할인, 1+1, 2+1 증정행사 ▲개인신용카드로 대형마트, 안경, 온라인쇼핑몰, 여행, 자동차보험사, 정비업종에서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병원(동물병원 포함) 및 백화점 업종에서 이용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가전 및 가구업종에서 이용 시 최대 18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