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적인 감성을 가지고 있는 아르마니의 시그니처 라인인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이번 9월 10·11일 양일간 ‘맞춤형 컬렉션 프로모션(Made to Measure
Promotion)’을 진행한다.

2004·05 가을·겨울 시즌을 시작으로 매년 3월, 9월에 선보이는 이번행사는 이탈리아 본사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 중 하나로서 수석 재단사 ‘쥬세페 바실리’가 전 세계 주요도시를 순회하며 직접 고객의 사이즈를 측정하고 피팅, 재단을 한다. 이 프로모션에 진행 할 수 있는 맞춤 아이템으로는 수트, 코트, 이니셜이 새겨진 셔츠, 타이 등이며 피팅 후 셔츠의 경우 1개월, 수트의 경우 2~3 개월이 소요 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인은 사르토리아(Sartoria)와 엑셀런스(Excellence) 두 가지로서 개인의 체형에 따른 정확한 피팅으로 완벽한 실루엣을 선사한다.

측정된 고객의 치수는 밀라노 본사에서 고객기록으로 보관해 차후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을 선택해 손쉽게 주문 제작을 할 수 있으며 맞춤복엔 이니셜을 새겨줌으로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완벽한 피팅감을 원하고 스타일과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는 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 전문점에서 양일 이루어질 예정이다.

▲사전 예약 :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전문점, 02- 549-3355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