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레오, 키오, 시안, 노아, 온, 건우, 제로, 케빈, 카이리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좌측부터 레오, 키오, 시안, 노아, 온, 건우, 제로, 케빈, 카이리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MLD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T1419의 첫 단체 이미지가 공개했다.

T1419는 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9 9색 매력을 담은 첫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단체 이미지 속 T1419는 프리 데뷔곡 '드라큘라(Dracula)'에서 선보였던 파격적인 코스튬과는 180도 다른 귀공자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 전원이 센터 비주얼이라고 알려졌던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만찢남 같은 외모와 아우라가 돋보인다.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있던 멤버들의 얼굴 공개와 동시에 '드라큘라(Dracula)'의 뮤직비디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700만 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

T1419는 MLD와 글로벌 IT 기업 NHN, 소니뮤직(Sony Music)이 손잡고 선보이는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이다. 한국뿐 아니라 미국, 일본 동시 데뷔를 목표로 기획한 특급 프로젝트 그룹으로 비주얼은 물론 보컬과 랩, 퍼포먼스, 프로듀싱, 언어 회화 능력 등 다양한 재능을 갖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1419는 단체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개인 이미지 공개 등 방대한 세계관을 소개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