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9일 ~ 11월 15일

                 

만사가 회복되는 운수니 괴롭고 답답했던 일들이 풀린다. 안정감과 충실감이 넘치는 격이니 매 사에 자기도 모르는 행운이 따른다. 재력, 자력, 인력의 3요소가 길하다. 고통과 번민에서 벗어나는 기회가 주어지는 수니 기회를 놓치지 말라. 사업은 화를 복으로 전환하는 때, 문제되는 것은 자금 이 아니라 인적 협력과 단합이다. 거래는 정보를 잘 듣고 행동하라. 금전은 사적인 것보다 공적인 것을 잘 관리해야 길하다.
길일 : 9, 13 흉일 : 11, 12
만사 사기를 잃거나 부담이 과중하고 마찰이 일어나기 쉬운 운수다. 나를 거부하고 나도 남을 거부하는 형편이니 이것이 문제다. 많은 곳에서 떼어내어 적은 곳에 보태라고 했으니 욕심을 버리 고 나누어 주는 아량을 베풀면 길하다. 수중이 넉넉하지는 않지만 마음이 윤택하다. 의사가 통하지 않을 때니 밝은 분위기로 사람을 대하면 액운도 사라진다. 거래는 순서를 밟아 끈기 있게 적극적 인 노력이 성공을 만든다.
길일 : 10, 14 흉일 : 9, 13
작은 것을 큰 것으로 만들 운수니 합병 합작하는 일은 길하다. 신중하게 처신하라. 점차 발전하 는 운수니 심은 나무가 자라 울창한 숲을 이루는 수로 점진적으로 발전, 단계적인 일처리가 능률 적이다. 사업은 우선 내부를 잘 지킬 적임자를 구하라. 자금을 보충하고 인력을 보충하면 빨리 성 장하니 노력하라. 거래는 쌍방이 이롭고 좋은 결과가 있다. 애정은 무사태평할 것 같으나 내심 고 민이 많다. 스스로 할 일이 무엇인지 깨우쳐라.
길일 : 11, 15 흉일 : 10, 13, 14
공명정대하게 처신하면 성공한다. 밖에 나가는 일은 길하고 공동으로 협력하는 일도 길하다.가 정일에 관심을 갖고 신경을 써야 할 운수다. 친구 간에 해를 끼치는 흉한 일이 앞에 있다. 가정의 경제 문제는 서로 순종해야 집안이 편하다. 한결같이 처신하고 작은 일도 소중히 하라. 거래는 서 둘러 열성 있는 태도로 부딪쳐라. 먼 곳의 교섭이나 거래까지도 성공한다. 금전은 돈 걱정이 없다. 열의와 노력에 따라 수입이 갑절이다.
길일 : 9, 12, 15 흉일 : 13, 14
바람이 초목을 휘어잡듯 당신도 올바로 휘어잡는 지혜가 필요한 운수다. 사업은 잘되어 큰 이 득을 볼 수이나 당신을 노리는 얌체 손님이 있으니 문단속에 주머니 단속에 신경을 쓰라. 늙은 여 자가 신랑을 얻는 운수니 처신에 신중하라. 함부로 망동하지 말라. 경쟁이 심하고 분쟁이 우려되니 굳센 신념으로 끝까지 버텨 이겨내자. 비록 손발이 안 맞더라도 서로 양보하고 맞추어서 협동하면 성과가 좋다. 과음 과식은 금물.
길일 : 13, 14 흉일 : 11, 12
신념 없이 갈 바를 결정하지 못하고 방황하는 운수다. 그러나 자신이 없다고 웅크리지 말라. 능 력이 없는 것이 아니고 때가 덜 되었을 뿐이니 시간이 필요하다. 때를 위해 준비하라. 새로운 계획, 아이디어로 사업 착수하는 것은 길하다. 새로운 마음으로 일어서야 운이 트인다. 슬프고 괴로운 인 연은 그 고리를 끊어라. 새로운 마음과 몸짓으로 다시 일어나라. 그리고 최선을 다하여 열심히 일 하며 사랑하라.
길일 : 11, 14 흉일 : 13, 15
가정을 그리워하는 가정인의 상이다. 아집과 고집을 버리고 가족과 주변 친지에 사랑과 관심으로 우애와 협조를 해야한다. 소송과 다툼이 따르는 운수로 사람과 사람 사이에 불화가 일어나고 다툼 이 생길 운수니 마음의 분노를 재우라. 당장은 곤란해도 시간이 지나면 운이 호전된다. 당연히 될 일도 안 되는 때니 마음을 비우는 자세가 필요하다. 금전은 마음을 비우니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재 물이 날아온다. 거래는 신속한 교섭이 유리하다.
길일 : 12, 15 흉일 : 10
분수를 알아 옛것을 지키면 발전한다. 지위가 오르고 승급, 사업 발전하는 운수. 단계적으로 결 실성 있게 하라. 노력하는 대로 갑절의 이익이 있다. 사업은 새로 계획하는 일에 아이디어를 내놓 아 인정을 받는다. 신용이 중하고 신임도 필요하다. 영업은 부드럽고 온화한 태도가 좋은 결과를 만든다. 한 번에 안 되면 두 번 세 번 반복한다. 금전은 노력만큼 수입이 보장된다. 처음부터 큰 이 익은 무리이다.
길일 : 9, 11 흉일 : 14, 15
정신 면이 좋은 것은 물질 면에 결함이 있기 때문이다. 일에 열의가 생기지 않으면 이익이 없다. 새로운 계획으로 다시 일어서라. 괴로운 인연은 과감하게 끊어라. 그리고 삶의 승리를 위해 자신 을 아껴라. 덕을 잃지 않고 바르게 처세하면 모두 따르는 운세. 군자는 의롭지 않은 금전과 타협하 지 않는다. 대인은 궁하나 소인은 넉넉하다.사업은 새로운 계획이나 장사는 보류하라. 시끄러운 사 태가 우려된다.
길일 : 9, 14 흉일 : 11, 12
정성껏 어미 새가 새끼 새의 알을 품은 듯하다. 성의를 다해 화친하면 길하다. 남과 더불어 새 일 을 개척할 운세로 자신을 이롭게 하고 즐겁게 할 운수니 적극 임하라. 장사에 여섯 배의 이익이 있 으니 운세가 강하다. 건강사업이 성업. 어려움이 걷히고 행운이 올 징조가 보이니 남에게 베푸는 아량과 인정이 필요하다. 이제껏 어려움을 겪은 사람은 횡재수가 보인다. 금전은 수입 수확이 좋고 의외의 금전이 따르니 기쁘다.
길일 : 9, 10 흉일 : 13
잉어가 용문에 오른 격으로 이익도 있고 많은 사람들이 모여 서로 화친하고 즐거울 운수다. 사업 도 신변도 윤택하고 애정도 핑크빛이라고 하니 만사가 유익하고 즐겁다. 안팎으로 바쁘니 길하게 움직인다. 적극적인 활동은 성공을 부른다. 주변 분위기를 민감하게 파악하여 적절하게 대처하면 매사 성공. 작은 것을 주고 큰 것을 얻는다. 그러나 급히 서두르지 말고 차근히 해결하라. 수입은 좋 으나 가정에 불화가 따르니 분위기 조성에 힘써라.
길일 : 11, 12 흉일 : 10
저축하고 막아두고 기르는 수로 불원간 기회가 온다. 너무 조급히 서둘러서 쉽게 단념하거나 자 포자기 하면 지금까지 노력이 허무하게 끝난다. 기력 면에서 왕성함을 느끼는 운수다. 항상 대의와 대도를 가지고 처신하라. 대인 관계에서 고집은 망조이다. 주변과 화친을 다하라. 사업은 현재 사 업을 유지하는 데 주력하면 이익이 있다. 재정면에서 실속이 있다. 추진하던 일은 주중에 해결된 다.
길일 : 12 흉일 : 9, 10, 15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