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오는 12월 8일 네이버TV 및 V LIVE(브이라이브)에서 첫 공개될 새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가 걸그룹 '우아!'의 멤버 나나의 등교길 교복룩 스틸을 공개했다.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는 인생 첫 고백을 받은 열여섯 모쏠 한소담(이다연)과 요즘애들의 가슴 뛰는 비밀고백을 달달하고 발칙하게 담아낼 작품으로 공개된 스틸 속 '나나'는 최신 트렌드인 오렌지 컬러의 헤어스타일과 초미니 교복룩을 통해 '진짜 요즘애들'의 모습을 여가없이 보여주는 모습이다.

이 웹드라마에서 '나나'는 여신미모를 뽐내는 채보나 역할이다. 둘째 가라면 서러울 외모로 성격 또한 화끈하면서도 털털하고 애교까지 넘쳐 모든 이들의 중심이 되는 여중생이기도 하다.

이와 관련해 '노빠꾸 로맨스' 제작 한 관계자는 "나나가 오디션을 보는 순간 모두들 눈을 떼지 못했을 정도로 채보나그 자체 였다"라며 "나나의 평소 성격과 채보나는 싱크로율이 200%다. 드라마속에서 살아 숨쉬는 나나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열여섯 요즘애들의 가슴 뛰는 비밀고백을 담은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에는 이날 스틸이 공개된 걸그룹 우아! 멤버 나나를 비롯해 주인공 이다연, 윤산, 재찬, 강태우 등이 출연한다.

사진 = 노빠꾸 로맨스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