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핑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온라인 공연으로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6시 에이핑크 공식 SNS 등을 통해 온라인 공연 '2020 Apink Online Stage <Pink of the year>' 포스터를 깜짝 공개, 오는 27일 온라인 공연 개최를 알렸다.

에이핑크의 온라인 공연 'Pink of the year'는 오는 27일 오후 7시 유료 생중계 될 예정으로, 티켓은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가능하다.

이번 온라인 공연 'Pink of the year'는 에이핑크의 2020년 한 해를 돌아보는 연말 결산 공연으로,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미니 9집 'LOOK' 활동부터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낸 멤버 개개인의 활동까지, '따로 또 같이' 맹활약한 에이핑크의 지난 활동들을 토크와 게임으로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011년 '몰라요'로 데뷔한 에이핑크는 올해로 10년차를 맞이한 K팝 대표 걸그룹으로, 'Mr.Chu', 'NoNoNo', '1도 없어'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4월에는 미니 9집 'LOOK'을 발표하며 타이틀곡 '덤더럼'으로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하고, 음악방송 6관왕을 차지하며 강력한 걸그룹 파워를 과시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