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깜짝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24일 소속사 공식 채널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의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캐럴 '징글벨'을 흥겹게 한 소절씩 부르며 시작한다. 이어 각 아티스트들의 인사가 이어진다.

첫 주자로 안내상은 "즐겁고 신나는 크리스마스 행복한 새해 되시길 바랍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고, 이어 우현은 2020년 코로나로 인해 힘든 해 였지만 사랑과 기쁨이 가득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또 이인혜는 "남은 연말 힘내시고 내년에는 좋은 일들 기쁜 일들 가득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응원했고, 공서영은 "연말 만큼은 가족들과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랄께요"라고 부탁했다.

2020년 코로나 때문에 힘든 한 해였지만 우울한 시기를 서로 도와가며 위로하고, 사랑과 기쁨이 가득한 크리스마스가 되시길 바란다는 스타잇 소속 연예인들의 메세지를 담은 영상은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허재, 세븐, 지숙, 나르샤, 이지애, 공서영, 신아영, 김효진, 김준희, 서유리, 배우 안내상, 우현, 홍여진, 이얼, 조련, 신승환, 황태광, 한수연, 이인혜, 백승희, 황동주, 손상경, 황바울, 김은영, 박신우, 권영민, 홍준기, 한소은, 남영주, 가수 쿠잉, 작곡가 김건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셰프 서현명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 = 스타잇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