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아이돌그룹 '원어스(ONEUS)'가 컴백 첫 주부터 커리어 하이를 찍으며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어 눈길이다.

원어스는 지난 21일 음악방송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잇따라 출연해 첫 정규앨범 데빌(DEVIL)의 타이틀곡 반박불가(No diggity) 무대를 선보이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원어스는 매 무대마다 6인 6색의 화려하면서 강렬한 비주얼은 물론, 타이틀곡 '반박불가' 하이라이트 구간에선 더욱 파워풀하고 강력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했다는 평이다.

이처럼 파격 변신에 성공한 원어스는 첫 정규앨범 '데빌' 발매 후 자체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국내외 주요 음악 사이트에서 순위권 진입을 물론 지니 뮤직 실시간 차트 2위를 차지했고, 발매 4일 만에 앨범 판매량 7만 4천 장 돌파, '반박불가' 뮤직비디오 조회 수 천만 뷰를 기록하는 등 발매 첫 주부터 흥행 성공 조짐을 보이고 있다.

원어스는 음악방송 활동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V라이브 진행, 라디오 출연, 안무 영상 및 다수 온라인 콘텐츠 공개 등을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원어스(RBW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