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JYP 신예 걸그룹 'ITZY(있지)'가 4월 30일 새 앨범 'GUESS WHO(게스 후)'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전격 컴백을 예고했다.

사진 = ITZY(있지)
ITZY(있지)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ITZY의 신보 발매 소식이 담긴 컴백 포스터를 기습 공개하고, 미국 동부시간 기준 내달 30일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 새 음반 'GUESS WHO'를 발표,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고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검은 배경에 빛이 번진 듯한 강렬한 시각적 효과로 범상치 않은 콘셉트를 예고하는 모양새다. 다섯 멤버는 최근 미국 포브스와의 인터뷰에서 "신곡은 팬 여러분에게도 놀라움의 연속일 테니 많이 기대해달라. 또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어 새롭고 다양한 안무와 스타일링을 준비 중"이라고 깜짝 스포일러를 밝힌 바 있다.

ITZY는 이번 포스터 공개에 앞서 지난 20일 오후 4시에는 팬 파티 라이브를 개최하고, 오후 6시에는 팬송 '믿지(MIDZY)' 음원 및 리릭 비디오 공개로 팬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행사 말미에 "팬분들이 가장 기다리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다"고 컴백 힌트를 팬들에게 살짝 들려준데 이어 하루 반나절 만에 새 음반 'GUESS WHO' 발표 소식을 전하며 컴백 분위기에 불을 지폈다.

사진 = 공개된 포스터(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공개된 포스터(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