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우주소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새 미니앨범 'UNNATURAL'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우주소녀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UNNATURAL'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개인 콘셉트 포토 속 루다, 수빈, 연정, 은서, 설아는 러블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핑크빛 의상과 함께 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청순함과 우아함을 과시했다.

그룹 우주소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우주소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와 함께 공개된 단체 이미지에는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핑크와 화이트가 매칭된 의상을 입은 우주소녀 멤버들이 세련된 비주얼과 고혹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신보 'UNNATURAL'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UNNATURAL'을 비롯해 'Last Dance', '원하는 모든 걸(SUPER MOON)', 'New Me', '음(YALLA)', '잊지 마(나의 우주)'까지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사랑에 빠진 우주소녀가 뜨거운 심장과 차가운 표정을 노래한다. 이를 통해 신비롭고 가녀린 소녀의 이미지 대신 무심한 척 도도한 여성의 이중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주소녀의 새 미니앨범 'UNNATURAL'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