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TV CHOSUN 주말극 '결혼작사 이혼작곡' 측이 성훈, 이태곤, 박주미, 이가령, 이민영, 전수경, 전노민의 시즌2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TV CHOSUN 주말극 '결혼작사 이혼작곡'(이하 결사곡) 시즌2는 잘나가는 3, 4, 50대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과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지난 1월 23일에 첫 방송된 '결사곡' 시즌1은 욕하면서 보게 만드는 일명 '막장 드라마' 작가인 임성한이 6년만에 집필한 작품으로 주목 받았다. 당시 1회부터 TV CHOSU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것은 물론 TV CHOSUN 드라마 최초로 두 자릿수 시청률(수도권 10%, 최고 10.6%)을 기록하기도 했다.

'결사곡' 시즌2의 1차 티저 영상을 보면, 40초간 가슴을 때리는 임팩트와 숱한 '떡밥?'들을 흩뿌리며 시즌2에서 펼쳐질 임성한표 매운맛을 담고 있다.

결사곡 한 제작진은 "결사곡 시즌2는 시즌1과 마찬가지로 '그렇게 행복하게 살았습니다'로 끝나는 동화 같은 부부생활에 대한 막연한 환상을 와장창 깨는 초현실적 부부 이야기와 그 속에 숨은 다양한 인간 심리를 세밀하게 표현한다"며 "시즌2에서는 시즌1에서 꼬여있던 매듭들이 하나씩 풀어지며 색다른 재미와 카타르시스를 안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사진 =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 1차 티저 영상 캡처(TV CHOSUN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