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전주 고봉석 기자]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은 ‘2021년 전주사랑상품권 돼지골드바 받아가소~’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31일까지 전주시 지역화폐인 ‘전주사랑상품권 체크카드’ 충전계좌를 전북은행으로 설정(변경) 시 골드바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주사랑상품권 체크카드(돼지카드)’ 충전 시 출금계좌(충전계좌)를 전북은행 계좌로 설정(변경 포함) 후 1회 이상 충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드바 3.75g(1명), 충전인센티브 5천원(20명)을 증정한다.

또한 추가로 위 이벤트 대상에 해당하는 고객 중 전북은행 출금계좌(충전연결계좌)의 당월 평잔 3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전주사랑상품권 충전 인센티브를 지급한다. 

1등은 10만원(1명), 2등은 3만원(5명), 3등은 1만원(50명)의 혜택이 주어진다. 

단, 10만원 충전인센티브의 경우 제세공과금(22%)은 제외 후 충전되며, 경품과 인센티브는 5월 마지막 주 추첨을 통해 6월 첫째 주 증정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전주사랑상품권 체크카드의 즉시 캐시백 혜택과 더불어 골드바 증정 행사를 통하여 전주시민들과 지역경제 살리기에 좋은 도움닫기가 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