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27일~4월2일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문서가 발동한다. 졸업·취업·결혼·임면·매매·입·퇴원 등 종 이에 나의 이름 세자가 적히는 모든 일은 길과 흉이 반반이다. 이때에는 좋은 날과 나쁜 날을 확실 히 따져서 움직여라. 특히 소송에 처한 경우에는 더 그렇다. 남녀 애정사의 경우 맞선 또는 소개팅 은 다음 주로 미루는 것이 낫다. 여자의 경우 이번 주에 첫 만남의 상대남자는 무엇이든 하나 이상 허결함을 가졌으니 마음의 이상형이 아니다.
길일 : 27, 31 흉일 : 1
흉한 나쁜 운이다.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사람은 나쁜 방향으로 결과를 가져온다. 취업 개업 등 은 생각과는 정 반대의 결과를 초래하고 새롭게 만나는 이성, 동료, 직장상사는 나에게 도움이 안 되는 사람이 되고, 새로운 거래는 중단되거나 취소될 수 있다. 모든 나쁜 사연들이 새로운 일 또는 새로운 사람으로 인하여 발생하므로 주의하여야 한다. 생전 처음 만나는 사람이 제안을 하면 무조 건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길일 : 28, 1 흉일 : 27, 29
길한 좋은 운이다. 변화와 변동이 예상된다. 조직사회나 사업체 또는 가정사 등 무엇이든 변화 를 꾀할 때다. 심지어 방안의 가재도구라도 이 쪽에서 저 쪽으로 옮기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 이러 할 때에는 적극적으로 변화 변동을 하는 것이 좋다. 집안의 오래된 쓰지 않는 가구는 치우는 것이 낫다. 인사이동은 새로운 보직을 맡게 된다. 가까운 근교로 주말가족여행하기 좋은 때다. 이사는 30일, 31일 동남방향으로 움직이도록 하라.
길일 : 27, 29 흉일 : 28, 30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조상이 나를 돌보아 줄 때다. 평소와는 전혀 생각하지 못한 일들이 발생 한다. 그러나 조상의 음덕으로 수월하게 지나갈 수 있다. 이 시기에는 집안 제사에 빠지지 않고 참 석해야 하며 성묘를 다녀오는 것도 좋다. 여건이 여의치 못할 시는 조상 묘가 있는 방향으로 묵념 을 올려라. 문서운은 좋은 방향으로 나아간다. 다만 건강이 문제 되므로 몸이 이상하면 미리 병원 으로 가라.
길일 : 28, 30 흉일 : 31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마음의 여유와 안정을 취하는 주간이다. 자칫하면 안정과 여 유가 깨진다. 지난날들을 돌이켜보며 잘된 것과 잘못된 것을 점검하라. 본인의 의지대로 진행이 어려운 만큼 중요한 일은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구하여야 한다. 여자의 경우 자녀 때문에 속상할 일들이 발생하므로 자녀와의 대화를 통하여 문제를 사전 예방하는 것이 좋다.
길일 : 29, 31 흉일 : 30
흉한 나쁜 운이다. 놀라고 깨치는 운세다. 평소와는 달리 이상한 자존심과 고집을 내세울 수 있 다. 특히 돈 때문에 놀랄 일이 발생한다. 돈 관리에 주의하라. 도난 분실 금융사기 명의도용 등 돈 으로 인한 나쁜 징조가 보인다. 부동산 매매는 이 시기를 피해 다음 기회로 미루어야 한다. 남자의 경우 나이 어린 여자 또는 배우자와의 언행을 조심하여 구설에 오르지 않아야 한다.
길일 : 30 흉일 : 27, 31
길한 좋은 운이다. 명예가 상승하는 시기다. 안정을 바탕으로 직장 내에서 명예가 상승한다. 업 무에 따른 평가가 제대로 이루어지며, 주위로 보터 좋은 호응과 칭찬이 이어진다. 이러할 때에는 과감하게 자기의 능력을 발휘하고 입지를 굳혀야 한다. 승진, 승급 등 인사이동에서 그동안의 노 고에 대한 보답이 이루어진다. 이 주간에는 여러 가지 복권을 구입하라 행운이 뒤따를 것이다.
길일 : 27, 29 흉일 : 28, 31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지난주 무엇인가 잘 되지 않고 퇴보하였으며 건강마저 제 컨디션이 아 니었다. 이번 주부터 회복기미가 나타난다. 그러나 자신을 믿고 너무 나서면 오히려 화가 되어 모 든 것이 제자리에 멈추고 건강은 그저 그렇게 과로와 피곤함을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음력 2월과 3월은 두 달 연속하여 운이 좋지 않을 때이니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겠다
길일 : 28, 30 흉일 : 3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모든 것이 문제다. 돈이 있어야 한다, 벌어야 한다, 갚아야 한 다 빌려야 한다 등 등 매사 일어나는 일들이 돈과 직결되어 있다. 나가는 돈보다 들어오는 돈이 적 다. 돈 문제만큼은 자기 의도대로 쉽사리 풀리지 않는다. 지출을 최대한 억제하라 각종 공과금 세 금 등 지출해야 할 돈은 연체가 되더라도 다음 주로 미루어야 한다.
길일 : 27, 31 흉일 : 1
흉한 나쁜 운이다. 문서를 조심하라. 취업, 개업, 매매 등 문서가 수반되는 모든 일들은 운세가 불길하다. 매매계약은 매도자의 인적사항과 등기부등본을 확인하고, 새로운 매매는 훗날을 기약 하여야 한다. 그러나 상대방이 먼 타지에서 오는 사람이면 괜찮다. 또한 여행을 조심하라. 특히 목 적지가 생전에 처음 가보는 곳이라며 피하는 것이 좋다. 돌다리도 두드려 건너가야 하는 시기다.
길일 : 30 흉일 : 27, 31
길한 좋은 운이다. 새로운 이성을 만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다. 범띠, 말띠, 개띠가 특히 인연이 가깝다. 상대방은 연애보다는 소개로 만나게 되므로 주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부탁해 보라. 직 장인은 이번 주에 새로이 만나는 상사 또는 부하직원은 나에게 좋은 인연으로 다가온다. 사업자는 새로운 고객을 만나게 되고 새로운 사업을 확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든 사람과의 인연 을 소중히 하고 인간관계의 폭을 넓히게 되는 한주다.
길일 : 27, 29 흉일 : 28, 30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화사한 벚꽃이 만발하듯 개인, 가정 또는 직장 등 모든 곳에서 하는 일 이 잘 진행되고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중요한 일은 미루지 말고. 이번 주에 결정지어야 한다. 돼지띠는 대체로 모우는 것은 잘 하지만 정리정돈이 부족하므로 망설임 없이 결정을 하고 어려운 문제는 손 위 사람에게 자문을 구하도록 하라.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강. 바다 등 물이 많은 곳으 로 여행을 권유한다.
길일 : 28, 30 흉일 : 26, 31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