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3일~4월 9일

                 

흉한 나쁜 운이다. 평소와는 달리 심리적으로 불안하고 여유가 없어진다. 잠을 제대로 자지 못 하고 갈등한다. 하지만 우리가 걱정하는 일들이 나쁜 현실로 나타나는 확률은 10% 미만이다. 이럴 때는 미리 예견하지 않고 고민하지 않아야 한다. 예견한 일이 현실로 나타나더라도 섣불리 행동하 지 말고 복지부동하라. 특히 부부관계에서 의부증 또는 의처증이 발동할 수 있다. 이해와 배려하 는 마음으로 살펴보면 원인을 알 것이다.                    
길일 : 6                         흉일 : 2, 7 
길한 좋은 운이다. 혁신적이며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 예전에 없었거나 상상하지 못한 일들이 발생한다. 대부분 좋은 방향으로 행운을 가져올 수 있다. 미루어 오든 경매, 주식 투자 또는 부동산 투자는 과감하게 진행시켜야 한다. 경매 금액은 5 숫자가 들어가는 단위다. 부동산 투자는 5, 9 숫 자가 들어가는 단위다. 부동산의 경우 건물보다는 해안지역 강 또는 바다가 근접한 토지가 낫다. 이번의 투자는 3년 뒤에 큰 이익을 안겨줄 것이다.    
길일 : 2, 7                     흉일 : 3, 8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명예가 상승한다. 학생은 학업에 충실하고 취업준비생은 합격의 예가 오며 직장인은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온다. 조금이라도 어려운 일은 주위의 도움을 받 을 수 있다. 제 아무리 사이가 벌어졌어도 이번 일은 부모 형제 등 가족이 큰 보탬이 된다. 또한 동 창 동료 동업자 등 내 주위에 나와 뜻을 함께 해온 사람들에게 베풀어라. 훗날 큰 감사를 받게 될 것이다.                                                                          
길일 : 3, 8                 흉일 : 4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는다. 잘해봐야 제자리이며 본전이다. 오 히려 뒤로 퇴보하는 느낌이다. 건강마저 좋지 않을 때다. 하는 일없이 피로와 스트레스를 느끼게 된다. 99년 87년 75년생 토끼띠는 일이 마음대로 풀리지 않으니 쉬는 것이 낫겠고, 63년 51년 39 년생 토끼띠는 건강을 특히 유의하여야 한다. 가벼운 감기라도 앓고 넘어가는 때이니 만큼 미리미 리 예방을 하는 것이 좋다.                                            
길일 : 3, 4                     흉일 : 5 
흉한 나쁜 운이다. 돈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한다. 모든 일들이 돈 때문에 일어나는 것이다. 지불 해야 하거나 갚아야 할 돈을 재 때 갚지 못하게 되므로 미리 상대방에게 사정을 말해야 한다. 가지 고 있는 여유돈은 심성 좋지 못한 사람들이 덤벼든다. 사기횡령 등의 범죄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남이 말하는 돈 이야기에 귀를 막아라. 사업자는 자금의 흐름을 살펴보라. 믿었든 부하로 인하여 엄청난 돈을 날릴 수 있다.                                          
길일 : 4                         흉일 : 6  
길한 좋은 운이다. 문서가 발동한다. 종이 위에 이름 세자가 쓰여지는 모든 문서는 행운을 가져 온다. 이번 주에 치르는 시험은 성적이 잘 나오고, 약혼 결혼 등의 혼사는 물 흐르듯 잘되며, 계약 매매 등의 일은 일사천리로 진행될 수 있다. 여행하기에도 좋다. 부모에게는 남쪽 동쪽 방향으로 효도 여행을 보내드려라. 자동차보다 비행기를 이용하는 것이 나을 것이다. 말 한마디에 천 냥 빚 을 갚을 수 있는 기회다.                                              
길일 : 5                         흉일 : 6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새로운 시작이다. 초목에도 봄이 오면 꽃이 피고  꾀꼬리가 울듯이 광명 과 희망이 있는 운세로 만사가 형통하여 행복을 확신하고 번이   있다. 당당하게 매사에 임하면 모든 사람이 부러워하고, 모든 어려움을 물리치며 큰 위업을 이룬다. 좋은 운을 맞으려 최선을 다 하니, 덕을 쌓고 삼가 함이 있어야 한다. 적극적으로 활동 범위를 넓히고 먼저 배려하고 헤아려라.                                                                                  
길일 : 6                         흉일 : 2, 7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변화와 변동의 시기다. 이사, 이동, 여행, 직업전변 등 등 모든 일에서 예전과 다른 형태의 마음과 행동이 일어난다. 이 주간에는 좋은 날과 나쁜 날을 확실히 구 분하여한다. 특히 집안의 입지 않는 옷가지나 가재도구는 치우는 것이 좋다. 사용하지 않는 물건 이 2년 이상 묶이게 되면 기가 빠진 부적처럼 흉운으로 작용하며 좋은 변화 변동 운이 도래하여도 집안 전체의 나쁜 기운이 빠져나가지 않는다.            
길일 : 2, 7                     흉일 : 3, 8 
흉한 나쁜 운이다. 귀신 곡할 일들이 일어난다. 대표적인 일들이 도난 분실 명예실추 등이다. 이 시기에 관재구설이 발생하면 아주 어려운 처지에 놓인다. 다른 사람과의 시비, 다툼, 모함, 성추행, 고 소, 고발 사건이 발생할 수 있다. 언행을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다툼에서는 내가 절대적으로 불리 하므로 만일 사건이 발생하면 즉각 무마하고 더 이상 확대되는 것을 막아야 한다. 내 주장을 앞세 우다가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될 수 있다.                  
길일 : 3, 8                     흉일 : 4 
길한 좋은 운이다. 남에게 베풀면 어떤 환경에 처해도 잘 적응할 수 있다. 흉 운을 피하게 하고 길 운 만을 조장케 하는 때이며 업무에 재수· 발전하고 인기· 명망이 있으며, 부부와 가정사가 편 안한다. 서쪽 방향에 귀인이 있으니 81년·93년생 미혼 남녀는 주변의 소개로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다. 69년생 57년생은 새로운 도전의 시기다.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하듯이 전혀 다른 시 야로 사물을 살펴보면 좋은 행운을 가져올 것이다.    
길일 : 3, 4                     흉일 : 5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모든 면에서 안정과 여유를 찾고 평화로운 한 주를 지내게 된다. 하늘로 부터 복을 받는다는 시기로 재복과 명성이 따르며, 직장 운 사업 운 가정 운도 좋고 재물운도 풍부 하다. 상사로부터 사랑을 받고 부하로부터 존경을 받는 것은 물론 목표를 세우면 끈기 있게 추진 하는 만란 극복의 때다. 매사에 편안하므로 이러할 때에는 주위를 돌보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 선을 하라.                                                                    
길일 : 4                         흉일 : 5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명예에 관련된 일들이 발생한다. 명예로울 수도 있고 불명예 를 안을 수도 있다. 신의와 성실을 기본으로 지켜야 한다. 이때에 잘 못된 일은 두고두고 후회하게 될 것이다. 또한 불법 탈법한 일은 올해 안에 반드시 대가를 치르게 된다. 소송에 임한 사람은 피 해야 하며, 부부관계가 소원한 사람은 부딪치면 깨지는 법이니 각 방을 쓰는 것이 낫다.                                                                                  
길일 :  5                        흉일 : 6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