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17일~4월 23일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명예가 상승하고 행운이 뒤따른다. 관운이 발복 하여 명예 상승의 좋은 시기다. 학생은 합격을 하고 취업준비생은 직장을 얻게 되며 직장인은 승진 승급을 하고 선거에 출마하면 당선한다. 명예로운 일들이 잘 이루어지는 때다. 본인의 의지대로 움직여라. 복권을 구입 하면 행운이 따른다. 부모에게는 효도관광을 보내드려라. 제주도, 미국 캐나다 등 북미지역, 북유 럽지역이 좋다. 내년의 흉운을 액땜할 수 있다.
길일 : 18, 21   흉일 : 17, 19, 22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오방산신난동수다. 다섯 방향의 온갖 잡귀들이 날뛰는 매우 나쁜 시기다. 일주일 내내 안정이 안 된다. 무슨 일이든 되는 것이 없다. 모든 일이 침체되고 진퇴 난양에 빠진다. 하던 일을 포기하고 싶을 정도다. 무엇을 해야 한다는 의욕이 상실되고 목표가 사 라진다. 건강마저 좋지 않다. 이때에는 그냥 쉬는 것이 낫다. 길일과 흉일을 반드시 참고하라.
길일 : 17, 19, 22   흉일 : 18, 20, 23
흉한 나쁜 운이다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더 많다. 복권, 경마, 주식투자, 투기는 절대 금 하라. 벼락부자의 환상을 좇다가 쪽박을 차는 경우가 많다. 로또 사면 돈만 날린다. 주식 투자하면 전 재산을 거들 낼 수 있다. 이사하면 후회하고 다음에 집을 옮길 때에 집이 나가지 않는다. 남에 게 돈을 빌려주었다가는 영원히 돌려받지 못한다. 4월 중에서 가장 나쁜 시기다.
길일 : 18, 20, 23   흉일 : 19, 22
.길한 좋은 운이다. 주위의 여건이 서로 상생한다. 이번주에 맞는 문서는 좋은 운이 따르는 괜찮 은 문서다. 이때에 부동산을 구입하면 3년 뒤 꽤 큰 수익이 된다. 목표가 있다면 최선을 다 해야 한다. 사업자는 20, 22일 관청과 관련되는 일을 조심하라. 보건위생, 소방, 세무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만일 문제가 야기되면 즉시 해결하라. 모발이식, 치아보정 등 미용수술은 이 시기에 하면 좋다.
길일 : 19, 21   흉일 : 20, 22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새로운 사람 또는 새로운 일로 인하여 혁신적인 큰 변화와 변동이 온다. 귀 인의 도움으로 승진, 합격, 매매체결, 당첨 등 좋은 일만 있을 뿐이다. 이때 만나는 사람과는 인간 관계를 돈독히 쌓아야 한다. 새 인연은 좋은 결실을 맺는다. 집 안이 편안하고 자녀의 일도 잘 진 행된다. 새로운 일은 기대이상으로 목표를 성취한다. 이성이나 부부의 불안한 애정관계는 화해할 수 있다.
길일 : 19, 21   흉일 : 17, 23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무엇인가 변화와 변동을 하고자 하는 의욕과 욕구가 생긴다. 본 인이 스스로 변화하지 않아도 변화할 일들이 생기게 된다. 지금까지와 다른 변화로 인하여 목표 를 이루어야 한다. 이사 이전의 경우 길일은 좋은 반면 18, 21일은 이사 중에 사고가 발생하고, 사 는 곳보다 더 못한 곳으로 가게 되며, 하자가 발생하거나 사기당할 수 있다.
길일 : 17, 23   흉일 : 18, 21
흉한 나쁜 운이다. 나에게 접근하는 새로운 사람은 큰 해로움을 끼치는 존재다. 새로운 이성의 경우 가을에 인연이 끝나는 처절한 사랑을 하게 된다. 마음이 불안하므로 과욕을 삼가고 상식선에 서 움직여라. 몸을 다스리지 못하면 가벼운 감기라고 앓고 넘어간다. 건강이 나빠지고 의욕이 나 지 않으니 현재의 위치에서 움직이지 말고 안정과 여유를 가져라.
길일 : 18, 21   흉일 : 17, 19, 22
길한 좋은 운이다. 안정되고 여유로운 주간이다. 미루어 오든 중요한 문제는 처리함이 좋다. 일 의 진척이 빠르게 진행되니 실리를 추구할 수 있다. 오랫동안 잊었든 멀리 있는 사람으로부터 소 식이 올 것이다. 진정으로 나를 위하는 사람이니 살갑게 대하라. 다만 장례식장 출입은 사촌 이내 의 일가친척 외는 출입을 삼가 하라.
길일 : 17, 19, 22   흉일 : 18, 20, 23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자신의 일을 과감하게 추진하라. 대범해지고 겁이 없을 때다. 재물에 대 한 욕심이 생긴다. 미루어 왔던 투자와 투기에 적합한 때다. 적극적으로 노력하면 많은 이익이 생 긴다. 여유가 있으면 적당한 투자처를 찾아서 부동산에 돈을 묻어라. 92년생은 물가 근처의 토지 가 좋다. 80년생은 사거리 오거리 등 대로변 환한 곳일수록 좋다. 68년생은 개발예정지가 투자처 다. 56년생은 높은 건물을 구입하라.
길일 : 18, 20, 23   흉일 : 19, 21
주간운세는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좋은 날과 나쁜 날을 구별하여 때를 구하라. 05년 생 학생의 경우 길한 날은 시험 운이 좋으나 흉한 날은 공부가 안되고 부모와 갈등한다. 93년생은 과로하지 마라. 81년생은 승진 승급에서 누락되거나 낙직할 수 있다. 69년생은 여자의 경우 시부 모와 갈등한다. 57년생은 건강으로 인하여 재물을 낭비하게 되고 5월이 되어야 안정이 된다
길일 : 19, 21   흉일 : 20, 22
흉한 나쁜 운이다. 퇴식운이다. 잘해봐야 본전이요, 질병에 노출되기도 한다. 학생은 공부 의욕 이 사라지고 가출할 수 있다. 직장인은 퇴사를 하려 하고 사업자는 폐업위기에 내몰린다. 모든 일 이 침체되고 진퇴난양에 빠진다. 무엇을 해야 한다는 의욕이 상실되고 목표가 상실된다. 건강마저 위태롭다. 특히 풍을 조심하라. 이 시기에 풍을 맞으면 올해 내내 고생하고 일에서 손을 놓어야 한 다.
길일 : 19, 21   흉일 : 17, 23
길한 좋은 운이다. 돈에 대한 욕심이 많아지고 욕구가 강해진다. 95년생은 이상형의 이성을 만 날 수 있다. 원숭이·쥐·용띠로서 길거리 전철 등 오다가다 만나게 된다. 83년생은 돈을 조심하지 않으면 두 달 연속 귀신에 홀리듯 돈을 잃는다. 주식투자, 경마, 복권은 위험천만이다. 71년생 59년 생은 획기적인 변화로 인하여 귀인이 나타나고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길일 : 17, 23   흉일 : 18, 21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