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22일~5월 29일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이번 주에는 전에 없이 사람들이 용맹성을 드러내고 겁이 없 어진다. 혁신적인 큰 변화와 큰 변동이 나타난다. 긍정적 적극적으로 실행에 옮겨야 한다. 72년생 은 심리적으로 갈등하고 정신적으로 불안하지만 걱정하는 일이 나타날 확률은 적다. 60년생은 건 강이 무너지고 쉽게 질병에 노출되는 시기다. 소화기 계통의 위장, 비장 등으로 고생할 수 있다.
길일: 24, 26 흉일: 22, 25, 27
흉한 나쁜 운이다. 안정이 안 되고 무슨 일이든 되는 것이 없을 정도다. 하던 일을 포기하고 싶 다. 삼재팔난과 같은 불운한 상태다. 의욕이 상실되고 건강에 문제가 발생한다. 어디를 보아도 사 방팔방 막혀 있는 느낌이다. 다른 사람들과 명예가 실추되고 구설에 휘말릴 수 있다. 이럴 때에는 쉬는 것이 상책이다. 후일을 도모하라.
길일: 22, 25, 27 흉일: 23, 26, 28
길한 좋은 운이다. 이번 주는 조상이 도와준다. 문서와 관련된 일은 행운을 가져온다. 여행, 이동 등 계획했든 일이 풀리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다. 주위로 부터 인정을 받지 못해도 더욱더 열심히 해야 한다.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고 충족할 수 있다. 다 만 74년생은 주위의 유혹, 횡령, 뇌물사건 등을 조심하라. 특히 이성으로부터의 유혹은 후일 큰 낭 패를 당할 것이다.
길일 : 23, 26, 28 흉일 : 24, 27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고생 후에 회복을 하고 직장운과 직업운이 가장 좋을 때다. 관운이 발동 하여 명예가 상승한다. 학생은 합격을 하고 취업준비생은 취업을 하며, 직장인은 승급을 하며 연 애 애정운은 더없이 좋다. 특히 부동산에 관한 일은 대단히 좋은 시점이다. 토지보다는 높은 건물 을 추천한다. 이때에 부동산에 투자하면 3년 후 큰돈이 된다. 대출을 받아서라도 투자에 나서라.
길일 : 24, 27 흉일 : 22, 25, 28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몸과 마음이 안정되고 실리를 추구할 수 있다. 아무런 문제 될 것이 없다. 마음이 여유로우니 계획대로 일을 진행하면 된다. 생각했든 이상으로 잘 풀려나간 다. 지난주 어려운 문제가 있었다면 이번 주에 해결할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데 어려움 이나 지장이 없다. 주말에는 멀리 지방으로 여행을 가라.
길일 : 22, 25, 28 흉일 : 23
흉한 나쁜 운이다. 최악의 상태가 한 주 내내 계속된다. 모든 일들이 퇴보하고 의식주가 불안정 하며 심리는 공항 상태다. 경험해 보지 못한 사람은 얼마나 피해가 큰지 모른다. 변화와 변동으로 인하여 건강이 나빠지고 문서에 관한 나쁜 일만 생긴다. 정신적으로 불안하여 현실에서 도망가고 싶다. 89년생은 교통사고 조심, 77년생은 부부관계 조심, 65년생은 시비, 다툼 조심 53년생은 낙 마사고 조심하라.
길일 : 23 흉일 : 24, 26
길한 좋은 운이다. 오랜만에 마음이 편하고 여유를 가질 수 있다. 머리를 식히도록 하라. 오랫동 안 찾지 못한 조상과 부모를 찾고, 형제자매와 우의를 돈독히 하라. 멀리 떨어진 자식에게 소식을 전하라. 특히 27일은 흉일이니 만큼 종교를 찾아 정성을 올려라. 부처님 오신 날 모든 이들이 부처 의 마음이 되기를 기도하라.
길일 : 24, 26 흉일 : 22, 25, 27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지난날의 악운을 충분히 보상받는다. 모든 일들이 마음먹은 대로 잘 이 루어지니 능력을 발휘하면 더 이상으로 성취할 수 있다. 자신의 목표를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 특 히 돈에 관한 일이라면 더 적극적으로 나서라.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현실에 잘 대응하라. 과감한 투자, 변화와 변동은 수익을 창출하고 안정을 가져온다. 91년생은 인생의 동반자를 만날 수 있는 때다.
길일 : 22, 25, 27 흉일 : 23, 26, 28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마음의 여유와 안정을 취하는 주간이다. 자칫하면 안정과 여 유가 깨진다. 지난날들을 돌이켜보며 잘된 것과 잘못된 것을 점검하라. 본인의 의지대로 진행이 어려운 만큼 중요한 일은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구하여야 한다. 여자의 경우 자녀 때문에 속상할 일들이 발생하므로 자녀와의 대화를 통해 문제를 사전 예방하는 것이 좋다.
길일 : 23, 26, 28 흉일 : 24, 27
흉한 나쁜 운이다. 심리적인 갈등으로 마음의 안정을 찾지 못하는 때다. 주위 사람으로부터 도 움을 받을 수 있지만 되는 일이 없다. 건강이 무너지고 건강 때문에 놀라고 입원할 수 있다. 57년 생은 풍을 조심하라. 69년 생은 진행하든 문서가 취소되고 계약이 중단된다. 81년생은 관재구설에 휘말릴 수 있으니 주위 가까운 사람들을 조심하라.
길일 : 24, 27 흉일 : 22, 25, 28
길한 좋은 운이다. 변화와 변동은 좋은 결과를 불러온다. 한 주 내내 재물과 귀인이 따라오며 도 움을 받는다. 돈이 마르지 않고 주위 사람들의 덕을 보게 된다. 한 곳에 오래 머무르지 마라. 갈 곳 이 많고 만날 사람도 많다. 가장 분주하게 움직이는 때다. 동서남북에 귀인이 기다리므로 새로운 일을 추진하라. 변화하지 않으면 나중에 후회한다.
길일 : 22, 25, 28 흉일 : 23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학생은 성적이 오르고 공부에 재미를 붙인다. 직장인은 인정을 받고 승 급, 승진의 기회가 온다. 사업자는 뜻하지 않는 곳에서 고객이 찾아오고 매출이 뛴다. 부부사이에 반목하든 일들은 눈 녹듯이 사라진다. 이번 주는 상가에 가지 마라. 보통 상문살이라고 하는데 이 흉살을 맞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
길일 : 23 흉일 : 24, 26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