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29일~6월 4일

                 

흉한 아주 나쁜 운이다. 새로운 사람과 새로운 일은 나쁜 결과를 가져온다. 모든 일들이 생각과 는 정 반대의 결과를 초래하고 새롭게 만나는 이성, 동료, 직장상사는 나에게 도움이 안 되는 사람 이며, 새로운 거래는 중단되거나 취소될 수 있다. 모든 나쁜 사연들이 새로운 일 또는 새로운 사람 으로 인하여 발생하므로 주의하여야 한다. 생전 처음 만나는 사람이 제안을 하면 무조건 피하는 것이 대책이다.
길일 : 30 흉일 : 31, 1
길한 좋은 운이다. 나에게 도움이 되는 귀인을 만나게 된다. 귀인은 여태까지 인간관계가 없었 든 새로운 사람을 뜻한다. 이번 주에 만나는 새로운 친구, 동료, 이성은 앞으로 하늘이 내려준 귀한 사람이 될 것이다. 또한 새로운 일들은 좋은 기회를 가져 온다. 마음의 상태나 생활이 전과 다르게 갖추어지며 활력소가 된다. 단 2일은 사람을 조심하라. 새로운 사람과의 사이에서 이별, 배신의 경 우가 발생한다.
길일 : 31, 1 흉일 : 2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명예가 상승하고 행운이 뒤따른다. 관운이 터이며 명예 상승의 좋은 시 기다. 학생은 합격을 하고 취업준비생은 직장을 얻게 되며, 직장인은 승진 승급을 하고, 선거에 출 마하면 당선한다. 명예로운 일들이 잘 이루어지는 때다. 본인의 의지대로 움직여라. 복권을 구입하 면 행운이 따른다. 부모에게는 효도관광을 보내드려라. 방향은 동쪽이 좋다.
길일 : 1, 2 흉일 : 29, 3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마음이 편안하고 실리를 추구할 수 있다. 대인관계가 어느 때보다 더 좋아지므로 주위를 잘 활용해야 한다. 안정과 여유를 바탕으로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전심전력을 다하라. 새로운 이성은 결혼까지 가능하다. 다만 흉일에 만나는 이성과는 삼각관계가 된다. 남자는 원숭이띠, 쥐띠, 용띠를 구하고 여자는 범띠, 말띠를 구하면 좋은 인연이 될 것이다.
길일 : 29, 3 흉일 : 30, 4
흉한 아주 나쁜 운이다. 문서를 조심하라. 취업, 개업, 매매 등 문서가 수반되는 모든 일들은 운 세가 불길하다. 매매계약은 매도자의 인적사항과 등기부등본을 확인하고, 새로운 매매는 훗날을 기약하여야 한다 매매자는 멀리서 올 것이다. 또한 여행을 조심하라. 특히 목적지가 생전에 처음 가보는 곳이라며 피하는 것이 좋다. 돌다리도 두드려 건너가야 하는 시기다.
길일 : 30 흉일 : 29, 4
길한 좋은 운이다. 명예와 행운이 따른다. 취업준비생은 합격의 영광을 안을 수 있다. 직장인은 능력을 인정받으며 주위의 칭찬이 자자하다. 사업자는 계약, 매매 등의 호조세이다. 미혼 남녀는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된다. 남자는 범띠·말띠·개띠 여자를 만나고, 여자는 원숭이띠·쥐띠·용띠 남자를 만나면 인연이 깊다. 이 띠 외에는 이번 주에 만나봐야 별 볼일이 없다. 특히 여자의 경우 감성적이며 충동적으로 사랑에 빠지게 된다.
길일 : 31, 1 흉일 : 30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새로운 사람 또는 새로운 일로 인하여 혁신적인 큰 변화와 변동이 온다. 귀 인의 도움으로 승진, 합격, 매매체결, 당첨 등 좋은 일만 있을 뿐이다. 이때 만나는 사람과는 인간 관계를 돈독히 쌓아야 한다. 새 인연은 좋은 결실을 맺는다. 집 안이 편안하고 자녀의 일도 잘 진 행된다. 새로운 일은 기대이상으로 목표를 성취한다. 이성이나 부부의 불안한 애정관계는 화해할 수 있다.
길일 : 30 흉일 : 31, 1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명예수와 행운수다. 시험합격, 진학, 취업이 가능하다. 직장 인은 자의든 타의든 직장에서 나오려고 한다. 운이 나쁘므로 직장을 옮겨도 지금보다 나아질 게 없다. 참고 견디면 갈수록 나아질 것이다. 이성이나 부부는 헤어 지려는 마음이 생기니 마음을 다 스려 평온을 찾아라. 지금 같이 있는 상대보다 좋은 사람을 만날 기회가 많지 않다.
길일 : 31, 1 흉일 : 2
흉한 아주 나쁜 운이다. 깨지고 놀라는 운세다. 평소와는 달리 이상한 자존심과 고집을 내세울 수 있다. 특히 돈 때문에 놀랄 일이 발생한다. 돈 관리에 주의하라. 도난 분실 금융사기 명의도용 등 돈으로 인한 나쁜 징조가 보인다. 부동산 매매는 이 시기를 피해 다음 기회로 미루어야 한다. 남자 의 경우 나이 어린 여자 또는 배우자와의 언행을 조심하여 구설에 오르지 않아야 한다.
길일 : 1, 2 흉일 : 29, 3
길한 좋은 운이다. 나에게 도움이 되는 귀인을 만나게 된다. 귀인은 여태까지 인간관계가 없었 든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다. 이번 주에 만나는 새로운 친구, 동료, 이성은 앞으로 하늘이 내려 준 귀한 사람이 될 것이다. 또한 새로운 일들이 좋은 기회를 준다. 마음의 상태나 생활이 전과 다 르게 갖추어지며 활력소가 된다. 단 4일은 사람을 조심하라. 새로운 사람과의 사이에서 이별, 배신 의 경우가 발생한다.
길일 : 29, 3 흉일 : 30, 4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자신의 일을 과감하게 추진하라. 대범해지고 겁이 없을 때다. 재물에 대 한 욕심이 생긴다. 미루어 왔던 투자와 투기에 적합한 때다. 적극적으로 노력하면 많은 이익이 생 긴다. 여유가 있으면 적당한 투자처를 찾아서 부동산에 돈을 묻어라. 94년생은 물가 근처의 토지 가 좋다. 82년생은 사거리 오거리 등 대로변 환한 곳일수록 좋다. 70년생은 개발예정지가 투자처 다. 58년생은 높은 건물을 구입하라.
길일 : 30 흉일 : 31, 1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겁이 없어지고 행동이 과격해진다. 정신적 물질적으로 별안 간 충격을 받거나 타격을 받아 깜짝 놀랄 수 있다. 좋은 날과 나쁜 날을 구분하여야 한다. 남의 일에 나서지 말고 끼어들지 마라. 학생은 가출할 수 있다. 직장인은 참으며 복지부동하라. 보증 서면 큰 변을 당할 수 있다. 묵묵히 앞만 보고 나가되 부동산 투자는 좋은 시기이니 만큼 망설이 지 마라.
길일 : 31, 1 흉일 : 30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