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3일~7월 9일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96년생은 적극적으로 대응하면 상대가 이해한다. 자신의 의견을 확실하 게 주장하라. 84년생은 시야를 넓혀라. 새로운 일과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 72년생은 신용이 올라 간다. 매사 정확한 판단을 하라. 60년생은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다. 48년생은 목표를 세우고 포 기 하지 말고 나아가라.
길일 : 5 흉일 : 6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97년생은 언행을 조심하라. 다툼의 빌미를 제공한다. 85년생 은 다른 사람 말만 믿으면 손해가 발생한다. 확인하는 습관을 길러라. 73년생은 쓸데없는 참견은 시비 다툼의 원인이 된다. 특히 부부간에 갈등이 발생할 때다. 61년생은 자기 자신을 과신하지 마 라. 세력만 믿으면 고립된다. 49년생은 생각지 않은 곳에서 변화가 일어난다. 아랫사람에 대한 조 언은 깊이 심사숙고하라.
길일 : 6 흉일 : 7
흉한 아주 나쁜 운이다. 98년생은 가출할 수 있다. 가족의 소중함을 기억하라. 86년생은 복장을 주의하라. 겸허한 마음을 가져라. 74년생은 마음이 내키지 않으면 다음 기회로 미루어라. 뜻밖의 손재수가 따른다. 62년생은 지출이 늘어나고 큰 손실을 당할 수 있다. 50년생은 원행을 삼가라. 교통사고로 가해자가 될 수 있다.
길일 : 7 흉일 : 3, 8
길한 좋은 운이다. 99년생은 새로운 이성을 만나는 때다. 나이는 네 살 터울이다. 87년생은 새로 운 분야에서 좋은 운이 열린다. 새로운 생각으로 기획하라. 75년생은 마음을 넓게 가지고 상대를 품어라. 훗날 좋은 동반자가 될 것이다. 63년생은 주변 환경을 잘 파악하라. 타인의 신임을 얻을 수 있다. 51년생은 부부가 함께 취미를 가져라. 새로운 애정이 싹트고 신뢰가 굳어진다.
길일 : 3, 8 흉일 : 4, 9
아주 길한 좋은 운이다. 00년생은 예정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니 만사가 편안하다. 88년생은 시 작한 일은 소신과 책임을 가지고 끝까지 마무리하라. 76년생은 스스로 분수를 지키면 실패할 일이 없다. 64년생은 가까운 친구가 권하는 부동산은 무조건 매입하라. 평생에 걸쳐서 큰 자산이 된다. 52년생은 새로운 도전은 10년이 젊어진다. 학문이든 운동이든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라
길일 : 9 흉일 : 4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01년생은 윗사람에게 덤벼들지 마라 큰 후회를 할 일이 닥쳐 온다. 89년생은 소수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라. 그 속에 인생의 힌트가 있다. 77년생은 눈앞의 욕심 으로 일을 중단한다. 시야가 좁으면 실패한다. 65년생은 적당한 기회가 오면 심사숙고하라 생각 없이 시작하면 고생만 한다 53년생은 마음만 젊지 체력이 따르지 않는다. 충분한 수면이 필요하다.
길일 : 4 흉일 : 5
흉한 아주 나쁜 운이다. 02년생은 지나친 자랑은 삼가라. 성가신 일들이 많이 발생한다. 90년생 은 앞으로 나아가다. 이득이 없다면 물러서서 지켜보라. 78년생은 상식 밖의 언행으로 지탄을 받 을 수 있다. 66년생은 집안의 대소사에는 무조건 참석하라. 꾀를 부리다 낭패를 겪게 된다. 54년 생은 계획은 반드시 수정하라. 돈 쓰고 인심 잃는 때다. 42년생은 믿었든 사람으로부터 실망을 하 게 된다. 이유는 나에게 있으니 뒤를 돌아보라.
길일 : 5 흉일 : 6
길한 좋은 운이다. 03년생은 의심스러운 일은 주위의 의견이나 충고를 받는 것이 좋겠다. 91년 생은 활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 매사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자세를 가져라. 79년생은 주위에 감사하라. 보이지 않는 곳에서 귀인이 나를 돌본다. 67년생은 친구로부터 오는 소식이 행운을 가 져온다. 부동산 주식 등 투자하기 좋은 때다. 55년생은 멀리 여행을 떠나라. 과거의 실패에서 무엇 인가 배우게 된다.
길일 : 6 흉일 : 7
길한 아주 좋은 운이다. 04년생은 좋은 때이니 만큼 시험에 만전을 기하라 예상외의 좋은 점수 가 나온다. 92년생은 새로운 이성을 만난다. 돌아다니다 차상 노상에서 만나게 되니 한 눈 팔지 마 라. 80년생은 이 보다 더 좋을 수가 없다. 투자는 3년 뒤 큰 이익으로 돌아온다. 68년생은 유머와 재치가 필요하다. 행동으로 표시하면 좋은 기회를 잡는다. 56년생은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라 . 스트레스가 쌓이면 건강에 이상이 생긴다.
길일 : 7 흉일 : 3, 8
길과 흉이 함께 하는 보통 운이다. 05년생은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마음의 안정을 취하라. 93년 생은 비교만 하면 발전이 없다. 변화와 변동을 기하라. 81년생은 생각이 지나치면 고민만 된다. 긍 정적인 마음이 필요하다. 69년생은 돌아가는 것도 때로는 필요하다. 금주 재물운은 좋다. 57년생 은 정면으로 승부하라. 지혜와 재능이 있는 친구로부터 조언을 구하라.
길일 : 3, 8 흉일 : 4, 9
흉한 아주 나쁜 운이다. 06년생은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 현실을 직시하라. 94년생은 눈앞의 일만 생각하고 현실을 무시하다 큰 변을 당한다. 82년생은 부부간의 갈등으로 별거 이별 이혼할 수 있다. 이 시기를 잘 넘겨라. 70년생은 물러서서 지켜보는 자세가 필요하다. 아무것도 이루지 못 하는 때다. 58년생은 다른 이성을 탐하다 망신을 당한다. 명예와 행운이 무너지는 때다. 46년생은 몸에 이상이 온다. 특히 풍 맞을 위험이 있다.
길일 : 9 흉일 : 4
주간운세는 길한 좋은 운이다. 95년생은 장해가 많으니 정면으로 나서지 마라. 83년생은 모든 것에 겸허히 하라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을 때다. 71년생은 말보다는 행동으로, 소극적 보다는 적극 적으로 나서라, 59년생은 주위에 봉사하라. 그만큼 운기가 상승한다. 47년생은 주변의 이야기에 실마리가 있다. 덕을 베풀어라.
길일 : 4 흉일 : 5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