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생용품 세스코 마이랩, 구매 건당 100원 기부금 적립
- 7월 1~16일 주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팝업스토어 오픈

[제공 : 홍보팀]
[제공 : 홍보팀]

[일요서울]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7월 16일까지 주말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세스코 마이랩(CESCO Mylab)’을 알리는 팝업스토어를 연다.

세스코 마이랩은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위생을 누릴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서 출발한 생활위생용품 브랜드다. 세스코 과학연구소의 노하우를 담으면서도, 누가 사용해도 제대로 기능하도록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00 to the Future(백투더퓨쳐)’를 컨셉트로 진행한다. 참여자가 기억을 잃은 연구원이 되어, 가상현실(AR) 공간 내 포토존과 게임 등을 체험하고 세스코 마이랩 연구원으로 거듭난다는 설정이 흥미롭다. AR필터가 있는 포토존에서는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현재-미래를 여행하는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USB와 키링, 스카우트 와펜과 신분증, 쇠비누 등 다양한 세스코 마이랩 굿즈를 받는다. 기억을 되찾는데 성공한 선착순 일일 500명은 주방세제·살균티슈·핸드워시·배수구클리너 등 세스코 마이랩 본품도 받을 수 있다.

세스코는 “제한 시간 내 모기를 퇴치하는 게임 등 흥미롭고 이색적인 체험을 통해, 100원 환경 기부와 세스코 과학연구소의 노하우가 담긴 마이랩 제품을 만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일상과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ESG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