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3루프탑’ 공간 전경.(사진=이예림 기자)
'993루프탑’ 공간 전경.(사진=이예림 기자)
'993루프탑’ 공간에 연출되어 있는 주류.(사진=이예림 기자)
'993루프탑’ 공간에 연출되어 있는 주류.(사진=이예림 기자)
'993루프탑’ 탁자에 연출되어 있는 음식.(사진=이예림 기자)
'993루프탑’ 탁자에 연출되어 있는 음식.(사진=이예림 기자)

[일요서울ㅣ부산 이예림 기자] 외식과 온천, 수영장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국제식품 양정점 11층에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탄생한다. 

국제식품 양정점은 오는 8월 15일 이 건물 11층에 고급 양식당 '993루프탑(993ROOFTOP)'이 문을 연다고 밝혔다.

축산물 전문 유통 기업 (주)국제식품은(회장 정창교) 지난 3월, 지하 4층부터 지상 11층 규모의 복합건축물 "국제식품 양정점"을 오픈했다.

국제식품 관계자에 따르면 "국제식품 양정점은 보편화되어 있는 외식 식당이라는 틀을 넘어 온천, 수영장, 피트니스, 연회장, 루프탑 등까지 갖춘 친화형 멀티플렉스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전했다.

1층 정육백화점, 3층~4층 초원농원, 5층 한우 오마카세(미진), 대형 연회장, 6층 국제스포츠클럽 골프아카데미, 7층 국제광천수온천 사우나(남), 8층 국제스포츠클럽 피트니스센터, 9층 국제광천수온천 사우나(여), 10층 수영장(THE POOL 901)에 이어 이번에 11층에 ‘993루프탑’을 추가 운영하게 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993루프탑'은 이 건물 11층 꼭대기에 위치해 뻥 뚫리는 해방감을 만끽할 수 있고, 답답한 아스팔트 도심에서 벗어나 푸른 하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해질녘 이곳에서의 야경은 낮과는 또 다른 색다른 무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루프탑에서 내려다보이는 수영장과 전광판 너머의 시티뷰는 지친 도시인들의 심신을 말끔히 씻겨 줄 것이라는데 의심치 않는다.

깜깜한 밤, 귓전을 간지럽히는 바람 소리와 음악에 절로 힐링 되는 곳. '993루프탑'이라는 새로운 테라스 공간이 지역 주민들을 얼만큼 유혹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픈 당시 식당 건축에 필요한 지하수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발견되어 지금까지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광천 온천수(7층, 9층)’는 국제식품 양정점의 가장 큰 즐길 거리로 부산에서는 이곳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