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PBA 스타디움서 진행... 총 상금 3억4천여만원 놓고 대결

[출처 : 휴온스글로벌 커뮤니케이션실]
[출처 : 휴온스글로벌 커뮤니케이션실]

[일요서울] (주)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가 2023-24 시즌 PBA-LPBA 5차투어 챔피언십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다.

휴온스는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휴온스 PBA-LPBA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2023-24시즌 진행되는 5번째 투어이자 휴온스가 타이틀 스폰서로 나서는 3번째 챔피언십 대회이다.

4차 투어 종료 후 약 한 달 만에 열리는 휴온스 챔피언십 대회는 LPBA 우승상금이 지난 대회 2천만원에서 3천만원으로 상향하고, PBA 우승 상금 1억 원을 포함해 총 상금이 3억4천여만원으로 대회 상금 규모가 확대됐다.

이번 챔피언십은 18, 19일 양일간 LPBA 여자 예선을 치른 뒤, 21일 오후 2시 30분 LPBA 개막식, 26일 오후 3시 PBA 개막식을 시작으로 각각 대회에 돌입한다. LPBA 결승전은 23일, PBA 결승전은 30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휴온스는 ‘미스터 매직’ 세미 사이그너(튀르키예)와 ‘3쿠션 당구월드컵 챔피언’ 하비에르 팔라존(스페인) 등 소속 선수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사이그너는 올 시즌 ‘블루원리조트 PBA-LPBA 챔피언십`, 팔라존은 ‘하나카드 PBA-LPBA 챔피언십’ 우승에 이어 올 시즌 2번째 챔피언십 우승에 도전한다. 이 외에도 ‘캡틴’ 최성원, ‘3차 투어 준우승자’ 김세연, ‘슈퍼루키’ 장가연, ‘당구요정’ 전애린 등 소속 선수 전원이 출전한다.

휴온스 관계자는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모든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으로 멋진 승부를 펼쳐주길 응원한다”며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 선수단 전원의 선전을 기원하며 당구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휴온스 PBA-LPBA 챔피언십'은 SBS SPORTS, MBC SPORTS+, 빌리어즈TV, IB SPORTS, GOLF&PBA를 통해 중계될 예정이며 유튜브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