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도금이자・계약금・유상옵션 걱정없는 유보라 제로프로젝트 혜택 한시적 제공
- 전용 64/84/117㎡ 총 352세대, 희소가치 높은 중대형평면으로 품격 업그레이드

[일요서울] 울산 북구에서 5년만에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 ‘유보라 신천매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0일 문을 연 ‘유보라 신천매곡’ 견본주택에는 북구 신천동에 오랜만에 분양하는 새 아파트를 살펴보기 위한 방문객들이 몰렸다. 다양한 금융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어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유보라 신천매곡’의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이 모형도를 살펴보고 있다. [제공 : 홍보팀]
‘유보라 신천매곡’의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이 모형도를 살펴보고 있다. [제공 : 홍보팀]

견본주택을 찾은 강모(41세 여)씨는 “오랜만에 신천동에 분양하는 아파트라 주변에서 많은 관심을가지고 있다”면서 “새 아파트답게 평면이 잘 빠졌고, 세련된 마감재와 시스템, 커뮤니티시설도 마음에 든다”라고 말했다.

‘유보라 신천매곡’은 울산 북구 신천동에서 5년 만에 분양하는 아파트로 전국에서 검증받은 반도건설의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하는 등 최신 트렌드의 명품공간으로 선보였다. 

‘유보라 신천매곡’은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넓은 동간거리와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생활의 쾌적성을 높였으며 세대당 1.6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피트니스센터, 맘스테이션, GX룸, 어린이놀이터, 실내골프연습장, 단지내어린이집 등 건강과 일상의 여유를 담은 유보라 커뮤니티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전용 117㎡ 타입은 희소가치 높은 중대형 평면으로 4BAY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하는 등 최신 트렌드의 명품공간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유보라 신천매곡이 들어서는 울산 북구 신천매곡 지역은 매곡산단, 매곡2・3차산단, 중산, 이화, 문산, 모듈화일반산단 등 16개 산업단지가 인접한 직주근접의 최적지로 꼽힌다. 특히 북구지역 출퇴근의 핵심도로인 산업로와 오토밸리로가 인접해 있고 작년 이예로가 완전 개통 되어 직주근접성을 한층 더 높였다.

더욱이 북구지역에 계획되어 있는 오랜 숙원사업인 농소-외동국도, 북울산역 동해선광역전철, 울산외곽순환도로 등 굵직한 교통 호재까지 앞두고 있어 출퇴근과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은 더욱 빨라질 전망이다. 

또한 와우시티가 바로 앞에 위치해 CGV, 홈플러스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매곡천, 동천강 수변공원, 울산북구국민체육센터, 동대산 등 자연과 가까운 힐링 생활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도보통학 거리에 신천초, 매곡중・고가 있고 인근에 학원가도 풍부하다.

특히 중도금이자, 계약금, 옵션 등 집을 구매하는 전 과정에서 수요자들이 맞닥뜨리게 되는 여러 부담과 걱정을 해결해 주기 위해, 다양한 제로혜택을 담은 ‘유보라 제로프로젝트’를 제공한다. 

‘유보라 제로프로젝트’란 중도금이자 제로혜택과 초기부담 제로를 위한 계약금 5% 무이자혜택, 옵션걱정 제로를 위한 거실-안방 시스템에어컨 기본제공과 추가옵션일부 무상제공 등을 담고 있으며 한시적・한정세대에 적용된다.

유보라 신천매곡’은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5개 동, 전용면적 64, 84, 117㎡총 352세대로 조성된다. 청약통장 필요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계약이 가능하다. 

 

** 본 기사는 반도건설 제공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