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8일까지 설맞이 할인 기획전, 140여 개 농 수 특산물 최대 46% 할인

해남군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해남 미소에서 2월 8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 해남군청=박용준 기자
해남군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해남 미소에서 2월 8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 해남군청=박용준 기자

[일요서울ㅣ전남 박용준 기자] 해남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해남 미소’에서 2월 8일까지 설맞이 할인 기획전 및 고객 감사 이벤트가 열린다. 특히 올해는 치솟는 물가와 경기 불황에 따른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참여업체와 해남군의 지원을 최대 46%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또 해남 미소 회원이면 농축산물 할인지원사업을 통해 소고기 일부 품목을 30%, 최대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설 명절 기획전에는 땅끝 해남 자연의 신선함을 담은 쌀과 잡곡, 축산물, 수산물, 전통 식품, 웰빙 과일채소, 건강식품, 건강 차, 전통주 등 총 140여 개 상품과 해남 미소의 시그니처 상품인 명품 꾸러미 세트를 준비했다. 명절 기간에만 한시 판매되는 명품 꾸러미 선물세트는 매년 조기 매진될 정도로 인기 있는 품목으로, 해남의 대표 농 수 특산물을 다양하게 꾸러미로 구성해 시중가보다 20%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8종으로 구성된 1호부터 13종 구성의 4호까지, 3만 5,000원부터 10만 원의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 30개 이상 대량 주문시 맞춤형 상품 구성도 가능하다. 기획전 기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 중 구매 총액이 가장 많은 고객 구매왕 50명을 선정해 20만 원부터 3만 원까지 해남 미소 상품권을 포인트로 지급하며, 행운 왕 30명은 해남 고구마 5kg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기간 내 구매한 상품 후기 작성자 중 20명을 선발해 무항생제 돼지고기 선물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6일 해남 미소 쇼핑몰 공지사항에 게시하고 당첨자에게는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단체 또는 대량 주문을 원하는 경우 해남 미소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친절한 상담과 함께 주문 접수를 할 수 있다. 해남군에서 직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해남 미소는 지난해 237억여 원의 역대 최대 매출을 올리며 전국 최고의 공공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해남 관내 550여 개 업체가 입점해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가공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약 6만 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명현관 해남군수는“이번 설맞이 할인 기획전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내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