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탑 참배하는 국민의힘 의정부 갑을 관계자
현충탑 참배하는 국민의힘 의정부 갑을 관계자

국민의힘 의정부을 이형섭 후보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 등록을 마치고 첫 공식 일정으로 의정부갑 전희경 후보와 도·시의원과 함께 현충탑을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넋을 기렸다.

의정부을 이형섭 후보는 “국가가 있기에 지금 우리가 이 자리에 서 있다”며 “자유 대한민국을 위해 희생하신 영웅들의 노고가 절대 헛되지 않도록,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나아가겠다”며 다짐했다.

한편 이형섭 후보는 보훈단체와의 간담회를 통해 “거주지가 강남인가 의정부인가에 따라 예우와 예산에 차등이 존재해선 안된다”라며 보훈 관련 예산이 형평성 있게 분배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일원화하는 법안을 발의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1월 23일 제22대 총선 의정부을 출마를 공식 선언한 이형섭 후보는 지역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경험을 바탕으로 '고산동 물류센터 백지화'를 비롯 △8호선 의정부 연장(고산~민락~신곡~의정부역) △민락호수공원 조성 △신곡동 추동공원 수목원 추진 △용현동 LH경기북부사업본부 이전 조속 추진 △장암동 경기연구원 유치 △자금동 캠프카일 바이오대기업 유치 등을 발표하며 주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형섭 후보는 "의정부에서 초·중·고를 다니며 의정부를 더 멋진 도시로 만들고 싶은 꿈을 키웠고 성범죄자 김근식 의정부 입주 반대시위, 고산동 물류센터 백지화 운동 등 지역의 현안에 대해 용기내어 행동해 왔다"면서 "시민들과 함께 의정부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