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강심장' 방송화면
그룹 원더걸스 멤버인 선예가 남자친구와 교재 중임을 고백했다.

선예는 지난 22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해 “축하 받고 싶은 마음에 고백을 한다”고 말하며 일반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임을 밝혔다.

최근 화제가 된 연예 금지령에 대해 얘기가 오가던 중 “내가 조금은 신호위반은 했는데”라며 깜짝 고백해 전 출연진을 술렁이게 했다.

선예는 “몇 개월 전에 만나게 된 분이 있다. 박진영 PD님께서 인기 때문에 망설이지 말라고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셔서 용기를 내서 팬들과 이 기쁜 소식을 전하고 축하 받고 싶었다”며 당당히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이어 “상대가 어떤 사람인가?”라는 MC 이승기의 질문에 그녀는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 좋겠지만 상대방 직업이 같은 직업이 전혀 아니다”라며 “부르는 애칭이 웃기다. 서로 하는 행동이 찐따 같아서 찐따라고 부른다”고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또, “한국에 계신분이 아니고 한국에 와 본적 없는 교포다. 나이는 나보다 좀 많다.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때가 되면 함께 나누겠다”며 말을 아꼈다.

이날 출연진들은 박수를 치며 축해해 주었지만 선예의 열애 사실을 믿기 힘들다면서 신동은 “진짜냐?”라며 재차 묻기도 했다. 이특은 “이런 발언은 남성들의 사기를 저하시키는 얘기”라며 믿기 힘들다는 표정을 지었다.

한판 방송 직후 선예는 ‘신호위반’이란 표현이 ‘속도위반’과 헷갈릴 수 있다며 자신의 트위터에 글을 남겨 적극 해명했다.

선예는 “아이고, ‘신호위반’에 오해하실 분들이 있으신 것 같네요”라며 “피디님께서 ‘공개 연애 허락’을 하시기 전에 좀 더 일찍 연애를 시작해 그런 표현을 썼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ilyoonlin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