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나영 기자] 한화그룹(회장 김승연) 계열사인 플라자호텔은 늦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색다른 방법을 사용한 ‘마이 파인 섬머 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내가 정하는 가격으로 여름패키지 100배 즐기기’라는 주제 아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플라자호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plaza.seoul)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매주 금요일 플라자호텔 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프라이데이(Facebook Friday)’ 이벤트의 일환으로, 6자리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 응모자에게 원하는 날짜와 당첨 금액으로 ‘마이 파인 섬머’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상은 플라자호텔의 페이스북 방문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방법은 플라자호텔 페이스북을 방문하여 페이지 상단의 ‘좋아요’를 클릭하고 원하는 날짜와 가격을 정한 후 ‘메시지’ 보내기를 통해 가능하다.

심사는 선택한 날짜의 객실 상황을 고려해 선정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후 4시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해 개별 공지된다. 단, 패키지 이용일은 오는 31일까지로 한정한다.

한편 ‘마이 파인 섬머 패키지’는 아침형 ‘파인 브렉퍼스트(Fine Breakfast)’와 저녁형 ‘파인 피스트(Fine Feast)’로 나뉜다.

‘파인 브렉퍼스트’는 딜럭스룸 1박과 도심 전경이 뛰어난 올데이다이닝&뷔페 ‘세븐스퀘어’에서의 2인 조식으로 구성돼 있으며, ‘파인 피스트’는 딜럭스룸 1박과 야외 부티크 바 ‘가든 페스트’에서의 맥주 피처 및 안주 1종으로 구성돼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시원한 여름 컬러의 OPI 네일폴리쉬 미니 컬렉션이 선물로 제공되며, 투숙객 및 회원 전용인 피트니스클럽 무료 이용과 함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패키지의 정상 가격은 27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nykim@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