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무한도전’ 김태호 PD 무료 강연 <사진자료 = 뉴시스>

MBC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특별한 재능기부에 나선다.
 
김태호 PD는 오는 20일 뷰티아티스트 양성기관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10주년을 맞아 개최하는 ‘美, 그 공감의 흐름’전에 특별 세션으로 구성된 멘토링포럼에서 강연을 진행한다.

예능계의 절대강자로 불리며 젊은 세대에게 큰 힘을 주고 있는 김태호 PD는 이번 강연에서 청춘들의 멘토로 나서 ‘무한도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한편,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꿈을 향한 무한도전 정신을 전할 예정이다. 

외부 강연에서 좀처럼 만나기 쉽지 않은 김태호 PD가 이번 강연을 하게 된 사연은 좀 특별하다. 평소 바쁜 일정으로 외부 강연에 잘 나서지 않는 김PD는 “지식 나눔의 차원에서 재능기부의 기회로 강연에 나서달라”는 ‘굿마이크’ 표영호 대표의 끈질긴 설득으로 이번 강연에 나서게 된 것.

김태호 PD는 이번 강연 진행의 의미를 살려 MBC아카데미뷰티스쿨로부터 강연료 대신 쌀을 전해 받아 독거노인에게 모두 기부할 예정이다.

김태호 PD가 멘토로 나서는 이번 강연은 10월 19~20일 열리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10주년 기념 전시회 ‘美, 그 공감의 흐름’전의 둘째 날 프로그램으로 20일 오후 2시부터 청담 비욘드뮤지엄에서 진행되며, 강연은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정시내 기자> hoihoilo@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