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댄스 유닛 그룹‘SM The Performance’‘Spectrum’ 음원 공개 <사진출처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댄스 유닛 그룹 ‘SM 더 퍼포먼스’가 ‘Spectrum’ 음원을 공개했다.

‘SM 더 퍼포먼스’는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추구하는 퍼포먼스의 완성체를 보여주는 댄스 유닛으로 SM 최고의 퍼포머로 평가받는 동방신기 유노윤호, 슈퍼주니어 동해-은혁, 샤이니 민호-태민, EXO의 카이-레이 등 총 7명으로 구성됐다. 

앞서 이들은 지난 29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 SBS 가요대전에서 ‘Spectrum’이라는 신곡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특히 이들의 퍼포먼스는 보아의 ‘Only One’, 동방신기 ‘Humanoids’는 물론 마돈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제니퍼 로페즈 등 글로벌 스타들의 안무를 연출한 세계적인 안무가 팀 ‘NappyTabs(내피탭스)’와 비트버거의 심재원이 안무를 담당, 퍼포먼스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곡 ‘Spectrum’은 일렉트로닉 사운드 계의 유망주 독일계 DJ ‘Zedd’의 두 번째 싱글 곡이며  ‘SM 더 퍼포먼스’의 새로운 감성으로 재탄생시킨 리메이크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댄스 유닛 ‘SM The Performance’의 화려하고 다채로운 안무와 완벽하게 조화돼 강렬함을 선사한 만큼 음악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SM The Performance’의 ‘Spectrum’은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정시내 기자> hoihoilo@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