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샤이니 뮤직 스포일러 개최 <사진출처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샤이니가 정규 3집 앨범 발매 전 특별한 행사를 개최했다.

샤이니는 14일 오후 5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올림푸스 홀에서 멜론 프리미어 ‘샤이니 뮤직 스포일러’를 진행했다.

샤이니는 오는 19일 아이튠즈 및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3집 앨범의 제작과정과 비하인드는 물론 3집 앨범 전체를 최초로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그간 샤이니는 매 앨범마다 참신한 시도와 독특한 색깔이 담긴 음악과 퍼포먼스로 대중과 음악 관계자 모두의 호평을 받아 왔다.

특히 트렌드를 제시하고 이끌어나가는 컨템퍼러리 밴드인 만큼 정규 3집 앨범 발매에 앞서 음악 평론가, 패션 에디터, 작곡가, 음악 관계자등 트렌드 리더들에게 3집 앨범을 특별히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

또 ‘샤이니 뮤직 스포일러’는 음악 전문 사이트 멜론이 선정한 평가단 100명도 특별히 초청, 일반 음악 팬들도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을 선사했다.

한편 지난 7일부터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앨범과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샤이니는 경쾌한 댄스곡 ‘Dream Girl’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또 타이틀 곡 ‘Dream Girl’을 포함한 3집 전곡의 음원은 오는 19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정시내 기자> hoihoilo@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