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S엔터테인먼트 / 뉴시스
백지영 이승기 내 귀에 캔디 무대 소식이 벌써부터 뜨겁다.

가수 백지영이 16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백지영 콘서트 '7년만의 외출'에서 2PM의 택연을 대신해 가수 이승기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백지영은 지난 2009년 '내 귀에 캔디' 발매 이후 택연을 대신해 강호동, 케이윌, 정일우 등 내로라 하는 스타들을 파트너로 맞아 커플 무대를 선 보인 바 있다. 하지만 백지영 이승기 내 귀에 캔디는 좀 더 업그레이드 된 섹시 커플 댄스를 선 보일 예정이다.

지난 2009년 한 가요 시상식에서 백지영과 함께 '내 귀에 캔디' 무대를 펼친 바 있는 이승기는 당시 안무에 이어 표정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등 택연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파격적인 무대를 선사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백지영의 제안으로 참여하게 된 이번 무대에서 이승기는 그 동안 모범적이고 미소년다운 이미지를 벗고 카리스마로 무장해 약 3년 전 선보인 지난 공연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섹시하고 파워풀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백지영 이승기 내 귀에 캔디 외에도 이승기는 게스트로 본인의 노래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백지영 이승기 내 귀에 캔디에 백지영 소속사측은 “이번 ‘7년만의 외출’ 콘서트는 백지영이 무려 7년 만에 콘서트를 여는 단독 콘서트이며 1999년 데뷔 이후 댄스, 발라드, OST 등의 활동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 보인 만큼 그 간의 활동을 총망라해 백지영만의 다채로운 음악색을 표현할 예정이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6352seoul@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