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CF서 남편 차인표와 동반출연결혼이후 좀처럼 방송출연에 인색해진 신애라. 드라마 등 TV출연을 접은 지 오래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그녀를 자주 만날 수 있다. 남편 차인표와 함께 출연하는 CF에서 대중들은 그녀의 귀여운 미소를 새삼 다시 느낀다. MBC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안에’에 주연으로 같이 출연한 차인표와 결혼해 연예계 잉꼬부부로 소문난 커플. 여전히 신혼의 단꿈에서 벗어나지 못했는지 최근 신애라가 출연한 CF에서 부부는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한다.

우림건설의 이미지 광고에 남편 차인표와 동반 출연한다. 우림건설의 기업이미지 광고는 상식을 깨는 TV광고로 눈길을 받고 있다. 우리건설의 광고매시지는 생명이 없는 사막을 초록의 땅으로 바꾸며 인류가 꿈꾸는 이상적인 삶을 만들어 간다는 디벨로퍼 (Developer).신애라는 남편 차인표와 함께 거친 파도를 뚫고 가는 배가 지나가는 곳은 푸른 바다가 아닌 죽음의 땅 황무지를 거대한 도시와 푸른 자연이 생겨나게 만드는 우림건설의 기업이미지를 부각시키는 모델로 등장한다.촬영은 호주 시드니에서 이뤄졌다.

격동적인 바다 풍경을 담기 위해 높은 파도를 기다리다가 위험을 겪기도 했다. 사막을 바다로 바꾸기 위해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한 특수효과를 사용했다고. 우림건설의 회사의 의지와 행복한 가정의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차인표·신애라 부부를 캐스팅했다고 전했다.한편 신애라는 연예계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워하는 애교의 여왕. 연전히 남편 차인표에게는 애교로 대해 주변 여자 연예인들의 시샘아닌 시샘을 한몸에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